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제주 공항 향토음식점 '우진해장국' 고사리해장국 대기실, 주차장 있고 포장 가능합니다

 

제주 우진해장국

 

- 제주공항 근처 제주 향토음식점 유명하고 맛있는 곳 어디 있을까? 고민하시나요?

- 대기열이 길지만! 포장 가능하고 주차장 있고 대기실 있는 기다릴 가치가 있을 만큼 맛있는

- 제주 '우진해장국'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우진해장국 정보

 

우진해장국 위치
우진해장국 정보

 

👆 우진해장국의 위치

영업시간, 영업날짜, 메뉴

전화번호 각종 시설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진해장국 대기열

 

우진해장국 대기열

 

제주도에서 육지로 돌아가는 날

제주 근처 먹을만한 음식점 없나

찾던 중 찾았습니다

'우진 해장국'

사실 몇 번 지나갔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포기만 여러 차례 했었죠

 

 

향토음식점이기도 하고

제주 고사리 해장국, 몸국

빈대떡, 사골해장국

맛볼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저는 267 번호를 받았고

한 시간 정도 기다렸습니다

번호를 부를 때 바로 입장 안 하시면

대기순서가 다음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앞에서 기다리시거나

일행이 있다면 주차장 차에서

번갈아가며 대기하시면 됩니다

 


 

우진해장국
고사리 해장국

 

 

바로 전체사진 보시죠

저는 고사리 해장국 2개

시켰습니다!

 

 

우진해장국 주차장이 넓어요

그래서 차를 타고 오셔도 편합니다

그리고 대기실이 있는데

안에 사람들이 가득 앉아 있어서

저는 그냥 밖에서 기다렸어요

 

 

밑반찬입니다!

고추가 땡고추라서 매워요!

 

우진해장국 고사리해장국

 

매장 안은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았어요

순서대로 먹고 빠지고

교통정리가 잘 된

도로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맛은 고사리랑 고기가

얼기설기 실타래처럼

엮여서 떠먹는 느낌인데

식감도 재밌고 맛있었어요

 

 

맛도 맛이지만 가장 좋았던 건

가격이 관광지 음식점 보다

저렴해서 또한 인기가 있는 것 도

있는 것 같고 제주 공항 근처인 이유도

있는 것 같습니다

 

주로 육지로 떠날 때 사람들이

방문하는 것 같았어요

케리어가 진짜 많았거든요!

 

그리고

택배로 보낼 수 도 있고

포장을 할 수 도 있습니다

!!! 제가 직접 한 건 아니지만

포장해서 나가거나 택배 문의를

하는 분들을 봤어요

 

무쪼록

대기열이 길지만

잘 정리 돼 있고

맛있고

가격도 착한

제주공항 근처

향토음식점 찾으신다면

우진해장국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