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기

제주 카페 '점점'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초당 옥수수라떼 다비치 강민경 방문

1종민 2023. 6. 27. 08:30

제주도 점점

 

- 제주도 카페 정말 많죠 그중에서 어디갈까 고민되시나요?!

-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라떼 그리고 다비치 강민경님이 방문한

'점점'은 어떠신가요?!

 

제주도 점점 위치

 

👆 카페 점점

위치, 영업시간, 번호

메뉴, 가격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점점 인스타긂

 

👆 카페 점점

인스타그램 입니다

정보, 사진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저런 표 같은걸 줍니다

표를 직원분에게 전달해주면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줍니다

 

 

생으로 먹는 옥수수

초당옥수수도 맛있게 먹었는데

아이스크림과 라떼로 즐길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비치 강민경님이

방문했어서 궁금해서 가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빨리 녹아서

엄청 빠르게 먹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맛있어서 어짜피 빨리 먹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당 옥수수 라떼

 

이건 초당 옥수수 라떼 입니다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씹히고

달달하고 고소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애견 동반 카페라서

강아지와 함게 오시는 분들도

꽤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