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상 정보

제주 애월 '스쿠터 이야기' 오토바이 랜트, 대여 제주 서부 오토바이로 즐겨봐요 !

1종민 2023. 8. 25. 01:14

스쿠터 이야기

 

- 제주도 여행 갔는데 장롱면허라 운전도 못하고 어쩌지 고민이 될 것입니다!

- 그럴 땐 가볍게 스쿠터 어떠신가요? 제주 전 지역 숙소까지 배달해 주는 곳 이 있습니다

-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스쿠터 이야기'에서 오토바이로 제주 여행 아주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쿠터 이야기 홈페이지

 

👆 제주 스쿠터 이야기

홈페이지입니다

자세한 정보 가격, 탁송 위치

대여 반납 등등에 관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 애월 스쿠터 이야기

 

저는 애월에 숙소를 잡고

스쿠터를 하루 (24시간) 빌렸어요

전화 상담 시간은

아침 8시 ~ 저녁 8시

까지라서 그 사이에 연락을 드렸어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주 서부 오토바이

 

저는 110cc 스쿠터 벤리 110 2인용

대여했습니다 24시간 대여에 4만 원

보험 가입에 1만 5천 원 해서

총 5만 5천원 비용을 냈어요

 

 

아침 10시에 빌렸는데

사장님이 제가 계신 숙소까지

포터를 타고 오셔서

오토바이를 내려다 주셨어요

스쿠터를 대여할 때

당연하게 운전면허증

소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아! 참고로

제주시 애월읍은 전 지역 무료로

원하는 장소에서 스쿠터 대여 반납

가능하지만

( 애월읍 배달료 무료 )

타 지역은 배달료가 부과됩니다!

 

 

제주 오토바이 랜트

 

저는 운전면허는 있는데 장롱 면허고

예전에 1년 정도 출퇴근 용으로

스쿠터를 운전했던 경험이 있어서

스쿠터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제가 있는 숙소에서

곽지 해수욕장까지

왔다 갔다

하는 용도로 사용했어요

제주 서부 오토바이

 

곽지 해수욕장 주차장에

주차해 놓고 혹여나

까먹을까 봐 번호 편을 찍어 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티드 도넛

 

애월 카페거리 근처에 있는

노티드 도넛 또한 들려서

3개 포장해 왔어요

물놀이하다가 지치면 와서

먹으려고요!

 

 

근처 가까운 편의점에서

텐트랑 튜브 대여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짐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구색만 갖춘 느낌이었습니다

 

 

물놀이를 다 하고

반납하러 가는 길입니다

 

 

이제 다시 숙소로!

처음 받았을 때 기름이 2/3 정도 차 있어서

그 정도면 다시 채워 놓으면 된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물놀이도 했고

애월 농협 하나로 마트도 들를 겸

근처 주유소에서 3000원 치 넣었는데

거의 반 이상 찼어요

가성비 최고인 듯!

아무튼 코인 빨래방도 들리고

 

24시간이지만 야무지게

잘 쓴 것 같아요 저녁에

그냥 가고 싶은 방향으로

핸들을 돌려가며 

드라이브했던 추억도 너무 좋았어요

 

제주 애월 스쿠터이야기

 

다음 날 10시 반납을 위해

대여 끝나기 한 시간 전에

사장님에게 스쿠터 주차한 위치

사진 찍어서 보내드리고

잘 마무리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세요

덕분에 기분 좋게 제주도 여행한 것 같아서

좋은 추억으로 남아서

기쁩니다

 

제주도 여행 가서 저처럼

운전 못하시겠다 하시면

가볍게 스쿠터 즐겨보시는 게 어떨까요?

스쿠터 이야기

한번 이용해 보세요

강력하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