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상 정보

제주도 애월 감성숙소 '박별김모리' 농가주택 촌캉스 느낌 제대로

1종민 2023. 8. 26. 19:09

 

 

 

 

제주도 애월 숙소 박별김모리
박별김모리

 


- 제주도 애월 특별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

- 농가주택 촌캉스 느낌 조용하고 한산한 느낌 제대로 받을 수 있는 감성 숙소!

- 제주도 애월읍 봉성리 '박별김모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박별김모리 관련 사이트

 

 

👆 박별김모리 인스타 그램 입니다

사진과 정보들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인스타 계정이 2개 인 것 같아요)

 

 

👆 박별김모리 위치 입니다

제주도 애월읍 봉성리에 위치 하고 있어요정확한 주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박별김모리 홈페이지 입니다

예약 및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숙소 밖 사진

 

박별김모리 애월 감성숙소

 

제주도 애월읍 봉성리

감성숙소 촌캉스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농가 주택

박별김모리 입니다

처음 입구에 들어 올 때 부터

좋은 느낌이 왔어요

 

 

 

저는 스쿠터를 빌려서 

여기저기 다녔는데

주차장이 따로 마련 돼 있어서

편했어요!!

 

제주 애월 '스쿠터 이야기' 오토바이 랜트, 대여 제주 서부 오토바이로 즐겨봐요 !

 

제주 애월 '스쿠터 이야기' 오토바이 랜트, 대여 제주 서부 오토바이로 즐겨봐요 !

- 제주도 여행 갔는데 장롱면허라 운전도 못하고 어쩌지 고민이 될 것입니다! - 그럴 땐 가볍게 스쿠터 어떠신가요? 제주 전 지역 숙소까지 배달해 주는 곳 이 있습니다 -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

1sangjongm1n.tistory.com

 

스쿠터 빌린 포스팅 입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 이전 글

확인해주세요

 

 

 

숙소의 대략적인 모습 입니다

숙소가 2곳 있는데

저는 바로

 

 

진구!!

진구에서

머물렀어요

숙소 이름이 사람 이름 같기도 하고

친숙하고 재밌어요

시골 느낌도 나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숙소에서 문을 열고 딱 바로

보이는 풍경입니다

사진 찍으면서 놀기도 좋고

잠시 의자에 앉아서 쉬어도 좋고

작은 마당이지만

제주도 바람과 하늘이

주는 감동은

작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소곳하게 앉아서

사진도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진을 찍어주기도 

했습니다 연인끼리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숙소 주변에서

생활하는 고양이들이 있어서

가끔 마당에 나올 때면

그늘에서 쉬고있는

고양이들을 볼 수 있어요

 

박별김모리 숙소 안

 

 

숙소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게

턴테이블 이더라구요

제가 아는 몇개의 엘피판도

옆에 구비 돼 있어서

지지지직

노래 틀으면서

나갈준비 했네요

 

 

유튜브 부터 넷플릭스 티빙

각종 OTT 지원하는

티비도 있구요

 

햇빛이 쨍 하게 잘 들어와서

숙소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커텐이 있어서 가리고 싶으면

가림막으로 가리면 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고

에어컨도 빵빵합니다

 

 

작은 주방이지만

싱크다이 및 옆 공간이 있어서

열어보면 있을거 다 있습니다

아주 용이해요!

저기 파란색 화분이

그려져 있는건

접이식 좌식 테이블 입니다

 

웰컴 서비스?

콘푸로스트 4개 우유4팩

일리 캡슐 2개 제공됩니다

 

 

화장실 넓고 좋아요 수압도 쎄고

저는 2박 연속 머물러서

수건이 부족했는데

외출할 때 사장니에게

말씀 드리니깐 

채워주셨어요

 

 

숙소에서 보내는 마지막 밤

시원한 술 한잔과

노래 들으면서 마무리 했습니다

 

 

마무리 느낀점

 

동네가 조용하고

시끄럽지도 않고

진짜 잘 쉬다가 갔어요

곽지 해수욕장 이랑 거리도

별로 안 멀어서

금방 갔었고

 

근청 애월 카페거리

노티드도넛

 

렌디스

주변 애월 농협 하나로 마트

등등 2박 하는 동안 야무지게

잘 쉬다가 갔네요!

근처에 편의점도 2개 있고

좋았습니다!!

 

다만 버스나 택시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택시요금, 버스 배차시간

유의 하셔야 돼요 버스가 많이 안오고

제주공항 기준 숙소까지 2만원 중반대

요금이 나왔어요

 

어떻게 아냐구요?

저도 알고싶지 않았습니다

제가 택시 타고 왔거든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 같습니다

(밤에는 거리가 살짝 무서울 수 있어요)

 

아무튼 저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고간

박별김모리

추천합니다

 

감성, 촌캉스 느낌 제대로

내고싶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