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상 정보

제주도 애월 소품샵 '무무제주' 귀엽고 감성있는 기념품 가득

1종민 2023. 8. 27. 22:29

 

 

- 제주도 애월 쪽 방문 예정인데 갈만한 곳 찾으시나요?

- 귀엽고 감성 있는 소품이 가득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 제주도 애월읍 봉성리에 위치한 '무무제주'입니다!

 


 

무무제주 관련 사이트

 

무무제주 인스타그램
무무제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무무제주 인스타 그램입니다

소품 종류 등 다양한 정보와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무제주 위치
무무제주 위치 바로가기

 

👆  무무제주 위치입니다

정확한 위치와 주소 영업시간

휴무등을 알 수 있습니다

 


 

무무제주 밖

 

제주도 애월 소품샵

무무제주 방문했습니다

주차장도 엄청 크게 있고

주변에 헷갈리지 않게 곧곧에

이런 표시가 있어요!

 

 

저는 이번에 묵었던

제주도 숙소 '박별 김 모리'

바로 옆에 있는 곳이라서

짐 풀어놓고 바로 방문했어요

운 좋게 숙소 옆에

너무 좋은 소품샵이 있어서

더 더 좋았습니다!

 

제주도 애월 감성숙소 '박별 김 모리' 농가주택 촌캉스 느낌 제대로

 

제주도 애월 감성숙소 '박별김모리' 농가주택 촌캉스 느낌 제대로

- 제주도 애월 특별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 - 농가주택 촌캉스 느낌 조용하고 한산한 느낌 제대로 받을 수 있는 감성 숙소! - 제주도 애월읍 봉성리 '박별김모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박별김

1sangjongm1n.tistory.com

 

(👆  숙소가 궁금하신 분은 )

 

무무제주

 

들어가는 길 예쁘길래

찍어봤습니다 주황색 지붕과

베이지톤의 벽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무무제주임을 알리는

입구입니다

제주도 애월읍 봉성리

봉성로 3길 11

주소네요

 

 

건물 주변에 이렇게

귀여운 시그니처 굿즈 디자인?

 

 

 

귤 캐릭터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무제주

 

이곳은 사장님이 굿즈를

제작하시는 곳 같은데

손님은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이제 안으로 방문해 보겠습니다!

 


 

무무제주 안 소품들

 

무무제주 소품

 

엽서들입니다!

 

무무제주 텀블러

 

각종 텀블러 컵 등도 판매하는데

저는 버터컵이었나?

그걸 사고 싶어서

고민을 좀 했습니다

 

 

간단한 노트와

잉크팬?

가볍게 메모지에

메모해 볼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직접 쓰신 것 같은데

동네에 길냥이들이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미노이 노래 가사 일부분이죠?

우리 집 고양이 츄르를 좋아해

 

무무제주

 

귀걸이, 자석, 지비츠, 폰케이스

그립톡 부터해서 진짜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요

 

 

무무제주

 

이런 에코백도

구비 돼 있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죠?

눈으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이건 지비츠입니다

귀여워서 찍었어요

 

 

밑쪽에 쓰겠지만

저도 소품 몇 가지를 구매했고

이런 작은 달력을

한 개 넣어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서비스 굳

 


 

무무제주 포토존

 

무무제주

 

포토존?이라고 하기

애매하지만 사진 몇 장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정문 문 앞에서 한 장

 

무무제주

 

건물 옆에서 한 장

ㅎㅎㅎㅎㅎㅎ

부끄럽네요

 

 

제가 사 온 소품입니다

티코스터 하나, 잉크팬 하나!

달력은 서비스로 받았어요

 

 

티코스터가 빳빳하고

아주 좋네요

잉크팬도 심만 사면 계속

리필이 된다고 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

 


 

무무제주 후기

 

숙소 박별 김 모리 바로 옆에

있어서 그냥 들렸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

그리고 볼거리도 있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마당도 넓고 좋았어요

 

저는 여행을 가면

엽서나 그 지역의 풍경이

담긴 사진 또는 볼펜

티코스터 주로 이렇게

사 오는 편인데

 

그러면 가볍게 일상생활

하면서도 여행을 다녀온

기분을 다시 느낄 수 있어서

쳇바퀴 같은 삶 속에서

작은 소품으로 환기를

시켜주는 기분을 느낄 수

있더라고요

 

제주도 애월읍 들리시는데

갈만한 곳? 소품샵?

찾으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무무제주

방문해 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