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리뷰

[바이마이파이] 귀여운 그립톡

1종민 2023. 5. 6. 09:00

 

   바이마이파이   

   BYEMYPIE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바이마이파이 그립톡

 

[바이마이파이] 귀여운 아이폰 케이스

 

[바이마이파이] 귀여운 아이폰 케이스

바이마이파이 BYEMYPIE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바이마이파이 라는 귀여운 아이폰 케이스 구매했습니다 봄이 지나고 이제 곧 여름인데 초록초록 한 케이스가 예쁘지 않나

1sangjongm1n.tistory.com

 

저번에 바이마이파이 케이스 구매했었죠?

거기에 어울리는 귀여운 그립톡

같은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통통 튀는 초록색

바이마이파이 아보카도 그립톡 입니다!

 


 

상품정보, 가격, 구매한 

 

저번과 동일하게

byemypie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에서 구매 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그립톡은

 

'avocado tok'입니다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이 아이폰 그립톡은

아크릴 그립톡입니다

그립톡은 처음 구매해 보는데

 

여담이지만

여기저기 검색하다 보니

디올 그립톡

같은 거도 있더라고요 놀랐어요

 

 


 

 제품 디테일

 

 

바이마이파이 아보카도
아보카도 그립톡

 

이렇게 작은 포장지에

담겨서 배송이 옵니다

뭔가 귀엽지 않나요

작은 그립톡

귀여운 게 최곱니다

 


 

코팅지 제거 해야 됩니다!

 

그립톡 코팅지
보호필름 꼭 제거

 

그립톡 정면에 자세히 보면

'보호필름 제거 후 사용'

이라는 문구를 볼 수 있어요

필름지 제거하고 사용해야 됩니다

 

바이마파이 제품은 두 번째 사보는데

(아이폰 그립톡, 아이폰 13 케이스)

이런 친절한 설명부터

구성품까지 받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그나저나 디올 그립톡 궁금하네요)

다음에 한 번 구매를..!

 

 

필름 제거한 모습

 

그리고 앞 쪽뿐만 아니라

뒷 쪽에도 필름이 붙여져 있습니다

슬프게도 뒷 쪽 필름 때다가

젤리 같은 접착제 부분

조금 뜯어졌네요

하지만 접착력에는 이상

없었습니다!

 


 

실착용 모습

 

바이마이파이 그립톡 케이스
케이스와 부착하기 전 모습

 

케이스와 부착하기 전입니다

초록초록한 케이스에

초록초록한 아보카도

찰떡이라고 생각해요

 

케이스를 열심히 사용했더니

살짝 변색되긴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만족합니다

믿고 사는 바이마이파이

 

그립톡만 부착

 

일단 그립톡을 부착해 줍니다

부착한 모습 잘 어울리네요

 

짜잔

 

어떤가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귀염 귀엽 합니다

그립톡을 살짝 위로 붙일까

아니면 정 가운데로 붙일까 하다가

 

살짝 위로 붙이면

카메라를 가릴 것 같아서

그냥 정 가운데 붙였습니다

기호에 맞게 붙이면 될 것 같아요

 


 

실사용 후기

 

그립톡 부착하고 앞 뒤 모습

 

밥 먹을 때마다 한 손에는

핸드폰을 손에 쥐고 영상을 보곤 했는데

이제는 편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립톡을 붙이는 만큼

핸드폰이 통통해져서

주머니에 들어가기 버겁지만

그래도 사용하기도 편하고

예쁘기도 하고 만족합니다!

 


 

바이마이파이

BYEMYPIE

귀여운 그립톡

아크릴 그립톡

아이폰 13 케이스와 함께

구매해서 사용해 봤는데

어떤가요?

 

역시 같은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게 합이 잘 맞다고

할까요? 봄 여름까지

초록초록 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시다면

한 번 둘러보시는 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