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상 정보

대구 동성로 빈티지 소품샵 '물비늘'

1종민 2023. 6. 3. 08:30

대구 물비늘

 

- 대구 동성로 놀거리 찾고 계신가요? 소품샵 어디가 좋을지 고민하시나요?

- 색다른 느낌과 감성의 소품샵 '물비늘' 소개합니다!

- 이곳에 방문하면 재밌는 경험을 무조건 할 수 있습니다! 

 

물비늘 홈페이지

 

👆👆👆

소품샵 물비늘의

정확한 위치와

영업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물비늘 인스타그램

 

👆👆👆

물비늘 쉬는 날과

판매하는 빈티지한

소품들을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비늘 입간판

 

물비늘은 아쉽게도

온라인 소품샵은 없었어요

하지만!!

 

 

 

장담하는데 제가 가본

소품샵 인테리어 중에서

가장 특이했고

재밌었던 곳입니다

 

 

물비늘은 주의사항이 있어요

내부가 좁고 소리가 잘

퍼지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 땐

꼭 LIVE 모드로

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다른 손님들에게

방해가 가지 않은 정도의

촬영만 허락해요

 

 

물비늘이라는 이름이

걸맞게 ㅋㅋㅋㅋㅋㅋ

이끼를 팔고 있더라고요

애완 이끼!

아 하나 살까 고민했습니다

 

 

향 냄새?

인센스 스틱?

색다른 향기가 나서

좋았어요

 

 

직접 수작업으로

팔찌나 키링 같은

소품들을 만드시는걸

봤는데 색다른

소품샵인 것 같습니다

물비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