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기

'타코마씸' 월정리 해수욕장 타코 맛집

1종민 2023. 6. 16. 08:30

타코마씸

 

- 제주도 월정리 해수욕장 근처에서 간단하게 먹을 음식이 없나요?!

- 음식도 금방 나오고 해수욕장이랑 진짜 가깝고 맛 100% 보장되는!

- 타코마씸이 해결해 드립니다!

 

타코마씸 위치

 

👆👆👆

타코마씸 위치

영업시간, 휴무 날

간단한 메뉴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타코마씸 인스타그램

 

👆👆👆

타코마씸의 간단한

정보들 확인 가능합니다

 

 

제주도 월정리 맛집

저는 여기 2번 방문했어요

2박 3일동안 ㅋㅋㅋㅋㅋㅋㅋ

타코마씸입니다!

첫날에는 숙소에서 먹을라고

흑돼지 타코, 새우 타코

포장해서 갔고

 

 

(멕시코 타코 느낌이에요)

셋째 날 숙소에서 떠나는 날

점심으로 와서 구아카몰 이랑

새우타코를 또 먹었습니다!

 

타코마씸

 

날이 흐리지만

그래도 풍경은 좋습니다

월정리 해수욕 풍경이

잘 보입니다

 

 

타코마씸 새우타코타코마씸 흑돼지타코

 

타코마씸의

흑돼지 타코, 새우 타코입니다

포장해 와서 레인지에 돌려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심지어 배부른 상태에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물론 소주를 곁들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코마씸 메뉴타코마씸 메뉴

 

타코마씸 메뉴타코마씸 메뉴

 

타코마씸 메뉴판입니다

나무판에 직접 그림으로

그리셔서 설명이랑 같이 있어서

진짜 귀여웠어요 ㅋㅋㅋㅋㅋ

 

타코마씸 구아카몰

 

구아카몰입니다

과자인 듯 밥인 듯

맛있게 먹었어요

 

타코마씸 새우타코

 

새우타코가 제일 맛있었어요

그래서 두 번 먹었습니다

타코마씸 새우타코가

제주도에서 먹은 음식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마무리 깔끔하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