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제주도 월정리 '몽그레' 보리빵(보리샌드) 그립톡, 답례품 추천

월정리 몽그레

 


- 제주도 월정리 쪽에서 특색 있는 쿠키, 과자 선물용으로도 좋고 가볍게 예쁜 곳 찾고 계신가요?

- 여기오시면 맛있는 보리빵 그리고 귀여운 그립톡도 구경할 수 있어요!

- '몽그레'가 해결해 드립니다! 맛있는 보리빵도 먹고 감성도 구경하고 가세요! 

 

몽그레 위치

 

👆 몽그레 월정리점

위치, 영업날짜, 영업시간

메뉴, 가격, 전화번호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몽그레 인스타그램

 

👆 몽그레 월정리점

간단한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몽그레 간판이에요 귀엽죠 몽글몽글 구름인가봐요

 

몽그레 보리빵 (보리샌드) 살 목적으로

여기 방문했어요!! 생각보다 건물이

작아서 눈에 잘 안 띌 수 있는데

높이가 높아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저는 월정리 버스정거장

주변에 전기자전거 렌탈샵이

있어서 빌려가지고 타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들어가면 이렇게

보리빵은 3가지 맛이 있어요

말차, 우도땅콩, 초콜릿

저는 6개입 돼있는

박스를 샀습니다

맛마다 2개씩 들어있어요

 

 

 

옆에 봤더니 귀여운 소품들

그릭요구르트도 있고

몽그레 그립톡, 테이프

등등 있어서 덤으로 같이

구경도 했습니다

 

 

건녀편 도로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도 마련 돼 있어요

저는 렌탈 시간이 거의

다 되어가서 아쉬운 마음에

몽그레 간판에 보리빵이랑 그립톡

산 것 만 찍어봤습니다

 

몽그레 그립톡몽그레 그립톡

 

ㅋㅋㅋㅋㅋ

몽그레 그립톡을 바로

붙였습니다 ㅋㅋㅋㅋ

제주도 월정리 밤바다와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숙소에 돌아와

술안주로 몽그레 보리빵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다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말차맛이 

더 맛있었습니다

 

보리빵 이라고도 부르고

보리샌드? 보리과자라고도

부르는데 이게 답례품으로도

은근히 좋을 것 같았어요

 

 

찰보리가 들어간

유기농 건강과자 라고 하네요

유통기한은 대략 2주 정도

됩니다! 귀여운 소품도 있고

건강하고 맛있는 찰보리 과자도 있는

몽그레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