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제주 스시마씸 월정리 해수욕장 맛집 고등어회, 딱새우

스시마씸

 

- 제주도 와서 뭐 먹지? 아 고등어회, 딱새우회 맛있다던데 어디 가지?

- 실패 없이 둘 다 누릴 수 있는 역사가 있는 월정리 해수욕장 근처 맛집

- 스시마씸이 해결해 드립니다!

 

스시마씸 위치

 

👆👆👆

스시마씸 위치와

영업시간, 휴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시마씸 홈페이지

 

👆👆👆

스마씸 홈페이지입니다

시설안내, 메뉴안내

방문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시마씸 홈페이지

 

👆👆👆

스마씸의 간단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시마씸

 

월정리 해수욕장 근처 맛집

제주도 고등어회, 딱새우회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지붕 위에 요리사분이

저를 맞이해주고 계시네요

 

 

중간에 마당을 지나서

별채 같은 곳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을 준비하는 곳 이랑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

따로 떨어져 있어요

 

 

가게에서 키우는

강아지 치와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작은 강아지는

처음 보는데

매력 있었어요

 

스시마씸

 

간단한 내부입니다

환승연애 2에 나왔던

곳이죠? 저 좌식 테이블

안쪽 자리에서 앉았었죠

 

스시마씸

 

간단한 소품들과 인테리어입니다

 

스시마씸스시마씸

 

레트로한 분위기가

좋은 것 같았어요

 

스시마씸 메뉴

 

스마씸 메뉴입니다

저는 고등어 회 한 마리

그리고 딱새우회

주문했습니다

 

 

간단한 밑반찬입니다!

 

 

대망의 고등어 회입니다

길게 쭉~~ 나열돼 있어서

양이 진~~ 짜 많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저렇게

야무지게

스마씸

고등어회

싸 먹었습니다

 

딱새우회 진짜 달달하고

완전 술 도둑

머리는 따로 구워 달라고

했어요 바삭바삭

진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