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제주 노티드도넛 애월 카페거리, 곽지해수욕장 근처 ! 수영하다 먹기 좋아요

 

제주 노티드도넛

 

- 제주 애월에 위치한 노티드 도넛 유명하고 궁금합니다!

- 애월 카페거리 근처에 있고, 곽지 해수욕장 근처에 있습니다!  

- 이 글에서 제주 노티드도넛에 관한 정보를 제공 확인해 보세요!

 


 

제주 노티드도넛 관련 사이트

 

제주 노티드도넛 위치
제주 노티드도넛 위치

 

👆제주 노티드도넛 위치입니다

정확한 주소, 영업시간, 날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티드도넛 인스타그램
노티드도넛 인스타그램

 

👆 노티드도넛 인스타그램입니다

각종 최신 내용이나

사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티드도넛 홈페이지
노티드도넛 홈페이지

 

👆 노티드도넛 홈페이지입니다

예약, 자세한 메뉴, 매장 위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 노티드 도넛 

 

 

서울에 있는 노티드도넛

가본 적이 있는데

거기와는 다르게 제주도 만의

특색 있는 장소에 위치해 있네요

야자수도 있고 모래해변 같은

컨셉 있고

애월 카페거리 걷다가

방문했는데 입구부터

재밌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제가 갔을 때 사람들이 많았지만

막 많이 기다릴 정도는 아니어서

도넛을 바로 살 수 있었어요

 

 

빠른 결제를 위해서 '현금 없는 매장'실시한다네요! 메뉴판도 볼 수 있고각종 음료도 구매할 수 있지만뭐니 뭐니 해도

 

 

역시 도넛이죠!

저는 기본이랑 레몬, 옥수수

이렇게 3개를 샀습니다!

 

 

곽지 해수욕장에 가서

수영하다가 허기지면

먹을 예정이라서

비닐봉지에 담아달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입구에 귀여운

곰돌이도 있는데

여기서 사진 찍고

놀기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물놀이 가기 전이라

옷차림이 가볍네요

 

 

근처 편의점에서

텐트랑 튜브 대여하고

잠시 쉬었습니다

 

곽지해수욕장 노티드도넛

 

수영하다가

배고파서 노티드도넛

먹으러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크림이 진짜 엄청 많이

나와서 한 입 베어 물면

입안이 풍부해지는데

포만감도 엄청나고

배불렀어요 하나만 먹어도

식사 전에는

조심해야겠어요

맛있어서

다 먹을 것 같거든요

 

 

곽지에서 물놀이도 많이 하고

도넛도 배 터지게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놀다 갑니다

 

곽지해수욕장

애월 카페거리

들리신다면

노티드도넛

방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