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거창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근처 카페 236

카페나라 236

 

- 거창 버스터미널 근처 쉴 곳과 시간표가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 거창 버스터미널 근처 카페와 시간표를 준비했습니다!

- 터미널에서 시간이 뜬다면 이 포스팅이 해결해 드립니다!

 

 

거창버스터미널 시간표

 

👆👆👆

귀찮게 "거창 버스터미널 시간표"

치지 않아도 됩니다

도착하는 터미널을

선택하기만 하면

시간표가 나옵니다

 

카페나라 236 위치

 

👆👆👆

터미널에서 애매하게

시간이 남을 때

거창 시내 가기도

애매하고 어쩔 수 없을 때

근처 30분 ~ 1시간

시간 보내기 좋은

터미널 근처 커피숍

카페나라 236 위치입니다

 

 

 

 

 

카페나라 236 입간판
카페나라 236 간판들

 

거창 버스터미널 정문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눈에 띄는 분홍색

입간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08:00 ~ 20:00 입니다

 

카페나라 236 케이크
내부

 

간단한 내부 사진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마시러 갔는데

케이크도 있어서

눈이 휙 돌아갔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귀여운 화분이 있어요

 

거창버스터미널 근처 커피숍
촉촉한 치즈케이크 최고

 

치즈케이크도 하나 먹었는데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함양에서

대구로 가는 길에

거창 경유했는데

대구 가는 버스 시간이

1시간이 떠서

 

애매했는데

근처에 좋은 카페에

들려서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