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대구 동성로 케이크 맛집 감성 카페 '스테드'

대구 동성로 스테드

 

- 동서로에만 해도 엄청 많은 카페가 있습니다 심지어 사람이 많아서 들어갈 수 도 없는 걱정이 있습니다

- 하지만 매장이 넓어서 크게 대기시간이 없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케이크도 맛있는

- 카페 스테드 추천드립니다! 

 

스테드 위치

 

👆👆👆

카페 스테드의 정확한 위치

영업시간을 

메뉴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테드 인스태그램

 

 

👆👆👆

카페 스테드의 최신

정보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구 동성로를 가면

더현대 백화점 거의

필수로 들리죠?

넓은 백화점을

돌다 보면 

 

 

시원한 음료가 당기는데

더현대 근처 커피숍

스테드 있습니다!

저도 백화점 돌다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테드 빵

 

이렇게 빵도 판매하고

케이크도 판매합니다

 

 

그리고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제가 들어갈 때는

자리가 없어서

이용할 수 없었어요

 

 

저는 시원한

2층으로 올라갔는데요

가운데 이렇게

재밌는 인테리어가 있어요

 

 

그리고 매장이 넓다 보니

진동벨을 하나하나

챙겨 줄 수 없어

이렇게 카톡으로

오는데 저는 처음 보는

서비스라 신기했어요

 

 

옆에는 케이크와

함께 산 곰돌이 초 있네요

스테드 카페의 스티커도

가져갈 수 있어서

소소한 재미입니다

 

 

저는 우연히 앉은자리에

운 좋게 콘센트가 있어서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진짜 덥고 힘들었는데

가뭄의 단비 같은 곳에

딱 위치한 스테드

쉬었다 가기 너무 좋았습니다

 

얼그레이 케이크를

포장해 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카페 스테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