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대구 삼송빵집 본점 옥수수빵, 에그타르트

삼송빵집

 

- 빵 싫어하는 사람 있나요? 타 지역 놀러 가면 그 지역의 맛있는 빵집을 찾곤 하는데요

- 대구에도 유명한 빵집이 있어요! 다양한 빵들과 시그니처 메뉴인 옥수수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 바로 삼송빵집 입니다! 여기만 들려도 대구 빵집은 거의 다 온 것 과 마찬가지에

 

삼송빵집 홈페이지

 

👆👆👆

온라인으로 구매 할 수

없지만 삼송빵집

어떤 종류의 빵이 있는지

또 가격은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송빵집 위치

 

👆👆👆

삼송빵집

위치, 메뉴, 영업시간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삼송빵집 건물이 보입니다

삼송빵집에서 옥수수빵 이랑

갓 구워서 포장중인 에그타르트

 

 

그리고 먹물 옥수수빵?

이랑 다른 맛있는 빵을

여러 개 사서 고향에 들고 갔어요

 

 

8:00 오픈해서

재고소진 되는 순간

영업이 끝나는군요

그 말은 즉슨

거의 다 매진이 된다는 의미

그만큼 맛있다는 의미죠

 

 

진짜 마음 같아선

하나하나 다 담아서

가져가고 싶었어요

 

 

이렇게 삼송빵집

옥수수빵, 먹물 옥수수빵

두 개 세트로 구매할 수 있고

하나하나 따로 구매 할 수 도 있어요

 

 

찹쌀떡도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저는 참았습니다

다른걸 이미 많이

담은 상태여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게눈 감추듯이

빵 3개를 흡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방문의사

10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