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그릭요거트 쉽게 먹는법

 

   그릭요거트 쉽게 먹는 법   

 

그릭요거트 쉽게 먹는법
썸네일은 바게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다이어트에 관심이 가는 요즘 입니다
칼로리가 적은 그릭요거트 먹으면서
식단조절을 할 수 있는데요
 
막상 그릭요거트 만들기 하든
구매를 하든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거트볼은 거창하고
어려운 것 같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그릭요거트 쉽게 먹는 법
 


 

그릭요거트 준비

 

우선 그릭요거트를 먹으려면 있어야겠죠?
저는 베어그릭스 꾸덕 메이커 통해서
직접 만들어서 준비했습니다
 

[그릭요거트] -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무조건 3배 저렴하게 먹기

 

[그릭요거트] -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무조건 3배 저렴하게 먹기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Bear Greeks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그릭요거트 만들기 직접 해봤습니다!! 그릭요거트 메이커 도움 받아서 만들어 봤는데요 재밌더라고요 ㅋㅋㅋ

1sangjongm1n.tistory.com

 
저는 입맛에 맞고 계속 먹을
예정이라 비교적 저렴하게
만들어서 먹고 있는데
 
'일단 한번 경험해보고 싶다'
'귀찮다 많이 먹을 거도 아닌데 사자'
라고 하시는 분들은
구매를 보통 하곤 하는데요
(저도 예전에 구매 해봤습니다)
 
그릭 데이
제품을 많이 사 드시더라고요
쿠팡에서 그릭요거트 검색 해도
이 제품이 가장 많이 팔리기도 하고요
 

 

 


 

빵 준비

 

그리고 빵을 준비해 줍니다
안에 크림이 없는
모닝빵, 바게트, 베이글, 식빵
등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저번에 들렸던
 

[먹고 마시기] - [함양 상림공원] - 함양 할량 카페 천연발효 빵

 

[함양 상림공원] - 함양 할량 카페 천연발효 빵

할량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함양 상림공원 근처 함양 할량 카페 다녀왔습니다 함양읍에 새롭게 카페가 생겨서 '혹시 오늘 열었나?' 하고 갔더니 딱 영업을 하고 있어서

1sangjongm1n.tistory.com

 
할량에 들려서
바게트 소금빵을 구매했습니다
 

함양 카페 할량함양 할량

 

사장님이
양파빵 서비스로
주셔서 집 가는 길에
조금씩 손으로
떼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릭요거트 쉽게 먹는 법
무엇이냐면


진짜 쉽습니다
그냥 빵에 발라 먹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 없어도
그냥 퍼먹는 것보다는
훨씬 맛있습니다
 

소금 바게트빵
바게트 빵을 잘라줍니다

 

바게트는 부스러기가 많이
생기니깐 신문지를 깔아줍니다
바게트를 잘라서 준비해 줍니다
 

바게트 그릭요거트
그릭 요거트 바르기

 

숟가락으로 고냥 대충
그릭요거트
퍼서 발라줍니다
저는 양껏 두껍게 발랐어요

 

 

사과토핑
사과 토핑

 

취향에 맞게 토핑 올리기
그릭요거트는 섬유질이 많은
음식과 먹어야 된다고 해서
저는 사과를 잘라서 올려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보다 사과가 더 바삭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놀라 올려볼까 했지만
후두두두 떨어질 것 같아서
한 입 베어 먹고
숟가락으로 그래놀라 퍼먹었어요
 


 
이렇게
그릭요거트 쉽게 먹는 법
알아봤습니다
저처럼 똥손이거나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사실 그냥 아무거에나
발라 먹으면 될 것 같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맛있게 먹는 법
쫌 예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