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함양 맛집 삼겹살 맛있는 고기집 '돌대가리' 갓 지은밥

함양 돌대가리

 

- 함양에 왔는데 저녁으로 뭘 먹어야 될지 모르겠다면

- 무조건 100% 실패 없는 삼겹살 맛집

- 돌대가리 추천합니다!

 

 

👆👆👆

함양 돌대가리

영업시간, 메뉴, 위치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주차공간은 없습니다

 

함양 돌대가리 메뉴

 

간단하게 돌대가리

메뉴판입니다

저의 부모님도

삼겹살 장사를 하시지만

여기 돌대가리도

진짜 맛있는 고깃집입니다

 

 

삼겹살 맛집이에요

가끔씩 오곤 하는데

아 갈 때마다 맛없었던 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

사장님이 고기에 대한 자부심도

있으시고 그만큼 맛 도 있습니다

 

 

가볍게 밑반찬들입니다

여기는 식사를 미리 시켜야 돼요

고기를 시키면서 식사하실 건지

사장님이 물어보시는데

 

그 이유가 밥을 갓 지어서

주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밥을 먹을 거면

미리 말해야 합니다

대신 맛있는

갓 지은 밥 먹을 수 있어요

 

함양 돌대가리 삼겹살

 

삼겹살 두툼하고

때깔 좋은 거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한 접시 먹고

부족해서 한 접시 더 시켰습니다

 

돌대가리 삼겹살

 

삼겹 추가!

 

 

그리고 갓 지은 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