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리뷰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 토트백 크로스백 실착 후기

1종민 2023. 5. 2. 15:38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Arc'teryx heliad 12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블랙 제품 구매했습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제품 및 설명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입니다

 

용량은 12L

무게는 180g

 

출근할 때, 가볍게 외출할 때

들기 편안한 토트백 입니다

가방끈의 길이를 늘이면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수 있고

 

가방끈의 길이를 줄이면

토트백으로 손에 들고 다니거나

어깨에 가볍게 걸치고 다녀도 됩니다

 

외부에 작은 사이즈의 포켓이 있어

차키, 지갑, 핸드폰 등

넣을 수 있어서

실용적이라 생각합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가격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가격

 

정가는 110,000원입니다

제 생각에 가격대비 아깝지

 않은 것 같아요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백팩류는

바로바로 품절돼서 구하기도 힘들고

리셀가도 많이 올랐는데

 

제 생각에 충분히 이 제품도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예측해 보자면

ㅎㅎㅎㅎㅎ

이 제품도 인기가 많아지고

점점 비싸지지 않을까요

정가에 엎어 올 수 있을 때

얼른 구매하세요!

(지금 공홈 기준 품절입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구입처 아크테릭스 진주점

 

아크테릭스 진주점

 

[무엇이든 리뷰] - [아크테릭스] - '헬리아드 15' 아크테릭스 백팩

 

[아크테릭스] - '헬리아드 15' 아크테릭스 백팩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5 Arc'teryx heliad 15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아크테릭스 백팩 헬리아드 15 서린 구매했습니다 4월 7일 생일이어서 셀프로 선물했어요 제품명 및 설명

1sangjongm1n.tistory.com

 

네 저번에 구매했었던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5

샀을 때 같이 샀어요!!

생일에 선물을 두 개

기쁨이 두 배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디테일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물건을 넣지 않으면

흐물흐물해서

사진을 찍기 위해서

옷을 넣어서 각을 잡고

찍어 봤습니다

앞모습입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뒷모습입니다

그냥 무난 무난

심플하죠?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외부 앞 쪽에 

작은 사이즈의 포켓입니다

여름에 이것저것 넣고 다니기

그렇잖아요 바지 주머니도

작고 2개고

 

그럴 때 유용한 것 같아요!

안에 에어팟, 차키, 핸드폰, 지갑

등등 넣으면 꺼내기도 쉽고

편리합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내부 에도 작은 사이즈의

포켓이 있습니다

저는 충전기나

수첩 신분증 같은

 

비교적 조금 더 소중한?

잃어버리면 안 되는 것 들

넣거나 바로바로 꺼내서

쓸 수 있는 핸드크림 립밤

같은 거 넣고 다닙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메인 주머니

생각보다 깊어요!

이것저것 휘뚜루마뚜루

다 넣어 다닐 수 있어요

책, 아이패드, 일기장, 필통

저는 더우면 겉옷도 벗어서

넣어 다니곤 합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가방끈의 소재가 매쉬로 되어 있어서

여름에 땀 배길일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풍도 잘되고

실용적이네요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가방 끈 조절하는

부속입니다

튼튼하게 잘 돼 있네요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지퍼에도

아크테릭스라는

각인이 돼 있습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실착용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실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러고 있는지 알 수 업습니다

가방을 자랑하는 몸짓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마시고 찍어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나왔네요

나름 제가 제 스스로

귀여운 것 같습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실착

 

ㅋㅋㅋㅋㅋㅋㅋ

얼추 사이즈 가늠

한 번 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큽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2

실사용 후기

 

저는 가방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지금까지 여러 개의 토트백을

사용해 보고 매물로 떠나보내고

그런 과정을 겪었어요

그런데 감히 인생 가방을

만났다 할 만큼

너무 예쁘고 편하고 좋아요

 

1

가방끈 길이를 조절해서

크로스백 토트백 숄더백

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2

예쁘고 심플하고 무난합니다

튀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존재감을 발휘해요

 

3

매쉬소재로 돼 있어서

결림이 덜해요

 

4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11만 원 이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요즘 가방들이 워낙 비싸서

이 정도는 투자할 만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 실용적이고

예뻐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