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리뷰

[아크테릭스] - '헬리아드 15' 아크테릭스 백팩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5  

   Arc'teryx heliad 15   

 

 

아크테릭스 백팩

헬리아드 15 

서린 색상

구매했습니다

 


 

제품명 및 설명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5

색상 서린

사이즈 15L

무게 200g

 

아크테릭스 캐나다 등산 브랜드 입니다

그중에서도 지금 현재 대한민국에서

헬리아드 15

제품이 인가기 가장 많은데

용량이 15l 이기때문에

헬리아드15l 백팩

이라고도 불립니다

 

당연 등산가방으로 기능도 수행 하지만

이 제품은 디자인도 심플해서

여행지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표면에 발수 처리가 돼있어

수분을 튕겨냅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5 가격

 

 

판매가격은 110,000원입니다

하지만 정가에 구매하기 힘들죠

유행을 타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나

품절입니다

 

여기서 하나 꿀팁을 드리자면 바로

배송대행지 이용해서 해외에서

구매 하는 방법인데요

예를 들으서 미국 아크테릭스

홈페이지에서 구매 한다던지

 

기타 등등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비교적 우리나라에서 유행을 타는거지

해외에는 안 그럴 수 있거든요

저번에

미국 아크테릭스

홈페이지 들어가니깐

품절이 아니더라구요!

 

 


 

아크테릭스 헬리아드15 구입처 (진주점)

 

 

 

 

 

 

 

저는 여기

아크테릭스 진주점

에서 구매했어요

제가 갔을 때

아크테릭스 백팩

다른 종류는 많았는데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15

서린 색상 밖에 안 남았더라고요

이미 검은색 가방은 있고

실제로 보니 예뻐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2개 사서 기쁨이 2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말고 다른 제품도

하나 더 샀는데요

다음에 포스팅해 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는 선물 받고

하나는 제가 샀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막 어떻게 알고

재입고되자마자 찾아왔다고

 

서비스로 손수건도 주시고

저는 가방을 하나 결제하고

포인트 적립 후

바로 가방을 하나 더 결제했는데

포인트를 바로 쓸 수 있어서

9만 원 중반쯤 산 것 같아요

 

다시 한번

사장님이 친절합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15 디테일

 

 

정면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다시 봐도 예쁘네요

 

 

뒷모습입니다

무난하게

심플합니다

가볍게

맬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키링이 보이죠?

 

 

[강릉 소품샵] - '라이크 어거스트' 강릉 여행 추천

 

[강릉 소품샵] - '라이크 어거스트' 강릉 여행 추천

강릉 소품샵 라이크 어거스트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강릉 소품샵 라이크 어거스트 소개합니다! 강릉 여행 직접 다녀온 건 아니고 여자친구가 여행을 갔다가 소품샵 들

1sangjongm1n.tistory.com

 

여기서 가져온

녀석입니다

강릉에서 온

라이크 어거스트

의도치 않게

색깔이 딱 딱 맞아서

깔맞춤으로 ㅎㅎ

 

 

앞 포켓입니다

저기 빨간 줄 이

무슨 등산백팩

디테일 일 텐데

뭔지 잘 모르겠네요

안에 수납공간 넓어요!

 

 

입을 쩍!!

안 주머니도 하나 있어요

 

 

저는 이 부분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가방끈이 메쉬 소재로

돼 있어요

 

여름이나

더워서 땀이 날 때

배기지 않고

통풍이 잘 돼서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비칠 만큼

통풍성이 좋다고요

 

 

가방 끈 조절하는

부자재입니다

그냥 나쁠 것도 좋을 것도

없이 무난합니다

 

 

지퍼에도

아크테릭스

각인이 돼 있네요

 

 

그냥

로고가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어머니는

 

'개 뼈따구'라고 하시더라고요

'야 그거 개뼈따구 비쌀낀데'

이렇게 말씀하시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 끈 연결돼 있는 부분

언뜻 보면 그냥 대충

묶은 것 같지만

꼼꼼하게

바느질 돼있네요

 

이런 대충? 대충?

러프한 느낌의 디테일도

재밌는 것 같습니다

 


 

아크테릭스 헬리아드15 실착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좋을 때 한번

매고 나갔어요

저는 덩치가 커서

작긴 하지만

 

어쩌라고!!!

매고 싶으면 그냥 매는 겁니다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근데 이제 보니

전체적으로

 

파랑 파랑

깔맞춤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산책하다가 너무 더워서

겉옷을 안에 넣었는데

백팩 각이 잡혀서

더 예쁜 것 같아요

뭘 많이 넣어도

예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무리 어떤가요

잘 어울리나요?

그냥 휘뚜루마뚜루

매고 다니기 좋고 편해요

 


 

아크테릭스 백팩

아크테릭스 헤리아드 15

서린 색상

구매해서 리뷰해 봤어요

 

지금은 하입을 많이 받아서

유행하고 있는데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유행을 크게 안 탈 것 같아요

지금 말고

조금 잔잔해졌다가 구매하시면

쭉 오래간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등산 브랜드라 내구성도 좋고

동네에 있는 낮은 산이나

산책 가벼운 트레킹 정도는

헬리아드 15 백팩으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