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제주도 전기자전거 대여 '쓩쓩렌탈샵 월정점'

쓩쓩렌탈샵

 

- 혹시 제주도 전기자전거 대여할 곳을 찾고 있나요?

- 월정리 해수욕장에서 김녕 해수욕장까지 1시간 정도 즐길 수 있습니다!

- '쓩쓩렌탈샵'에서 자전거를 빌릴 수 있습니다! 

 

쓩쓩렌탈샵 위치

 

👆 쓩쓩렌탈샵 월정점

위치, 영업시간, 영업날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쓩쓩렌탈샵 인스타그램

 

👆 쓩쓩렌탈샵 월정점

사진들과 간단한 최근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쓩쓩렌탈샵 월정점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쓩쓩렌탈샵 월정점 에서

제주도 전기 자전거 1시간

빌렸어요!!

저는 렌터카를 대여하지 않아서

색다른 이동수단으로 데이트를

하고 싶어서 방문하게 됐습니다!

 

 

사장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간단한 1시간 코스도 알려주셨어요

월정 해수욕장에서 김녕해수욕장까지

자전거 도로가 잘 돼있어서

바람도 시원하고

해변도로를 달리는 기분이

너무 상쾌하고 좋았어요

 

제주도 자전거도로

 

코스는 대략 이렇게 됩니다

김녕 해수욕장까지 가는 길에

풍력발전소들도 보이고

투명카약 타는 곳 도 있고

바다도 보이고

 

 

진짜 시원하게 잘 타고 재밌었어요

김녕 해수욕장 보일 때 진짜

쾌감 있었어요

저랑 여자친구는

부지런하게 열심히 페달을 밟아서

왕복 50분 안에 갔다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 자전거는 이렇게

보라색 파란색 두 개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달리고 있는 장면이에요

날은 흐린데

팔이 다 탔어요

전기 자전거 타실 분들은

긴소매나 토시를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김녕 해수욕장 갔다 와서

월정리 해수욕장까지

돌아가기 전에

이전에 포스팅한 

몽그레에 잠시 들렸습니다!

 

제주도 월정리 '몽그레' 보리빵(보리샌드) 그립톡, 답례품 추천

 

제주도 월정리 '몽그레' 보리빵(보리샌드) 그립톡, 답례품 추천

- 제주도 월정리 쪽에서 특색 있는 쿠키, 과자 선물용으로도 좋고 가볍게 예쁜 곳 찾고 계신가요? - 여기오시면 맛있는 보리빵 그리고 귀여운 그립톡도 구경할 수 있어요! - '몽그레'가 해결해 드

1sangjongm1n.tistory.com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제가 열심히 달리는 모습입니다

제주도 만약에 가시면

쓩쓩렌탈샵에서

전기자전거 대여해서

제주도 동쪽 해변도로를

달려보시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