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리뷰

[땀띠 연고] - '노바손' 땀띠 치료 효과 만점

 

   노바손   

   novason cream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저번에 땀띠 걸려서 고생했는데

땀띠 치료 해본적도 시간이 지나면

그냥 나았는데 잘 안 나아서

땀띠 연고 노바손 구매했습니다

(노바손 크림 이라고도 불러요)

 

 

 

 


 

 

+첨언하고 싶은 게 있어서

 

여기서 구매했는데

약사님이 엄청 친절해요

본인이 드시는 먹는약 한 알 그냥 줬어요..

 

저는 그냥 땀띠 걸려서

땀띠치료 위해서 그냥

노바손 크림 사러 간건데

감동 받았습니다

 

여름에 겨드랑이 땀띠

걸리기도 하는데 두고두고

유용하게 써야겠어요

 

 

 

 

 


 

노바손 크림 기본정보

 

 

 

 

일반 의약품입니다

제조 (수입) 업체는

녹십자입니다

직접 제조한다고 하네요

 

 

 

 

외형

 

그냥 흰색의 크림입니다

 

효능효과

 

1도 화상에도 바를 수 있고

알레르기성 염증성

피부질환에 바르면 됩니다

 

용법용량

 

1일

1~3회 피부질환 위치한 곳에

적당량 바릅니다

 


 

비포 / 애프터

 

그래서 효과가 있나 없나

이게 중요한 거 아니겠습니까

바로 비포 애프터 들어갑니다

 

 

역시 땀띠 연고

하면

노바손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목 왼쪽이 진짜

심했는데

1일 3회 바르지도 않고

아침저녁으로

씻고 2회 발랐어요

 

 

붉은 기는 없어졌지만

흔적? 은 남아 있어요 아직

그런데 무엇보다

가렵고 따갑지가

않아서 진짜 좋았습니다

확실히 효과가 있긴 하네요!

 

 


 

노바손

노바손 크림

땀띠 연고

 

땀띠가 잘 안 낫는다면

집 근처 약국에서

노바손 사서 발라보세요

3000원 밖에 안 하는데

효과는 좋았습니다!

다들 건강 챙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