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리뷰

[바디필로우] - 귀여운 오둥이 바디필로우 '오둥입니다만?' 모찌

 

  오둥이 바디필로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지난 4월 7일

저의 생일이었어요

 

큰 바디필로우

가지고 싶어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위시리스트

 

오둥이 바디필로우

해놨더니?

아니?!?!

 

 

이렇게 뜬금없이

선물을 해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디필로우

쓰는 거 하나 있었는데

캐릭터 바디필로우

없어서 기뻤어요

 

 

나이 30에

바디필로우 인형

이라니 ㅋㅋㅋㅋㅋ

나쁘지 않네요

 

 

받자마자

바로 인증!

남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찹쌀떡 바디필로우

진짜 폭신폭신하고

좋네요

 

 

누워있는 앞모습입니다

 

 

뒷모습

ㅋㅋㅋㅋㅋ

 

 

그냥 포스팅하면

재미가 없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둥이 바디필로우

변신 시작합니다

 

 

하늘색 옷 입혀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손 모아 봤어요

 

 

권상우 소라게 느낌으로

모자도 살짝 옆으로

한쪽 눈 가려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후드를 입혀 봤는데

오둥이 팔이 짧아서

가리기 위해

주머니에 넣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드 쓰는데 잘 안 들어가서

솜을 막 퍽퍽 집어넣었어요

 

 

모자도 한번 얹어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한가요?

 

 

이때부터

뇌절

오둥이

얼굴 터질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하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오둥이 바디필로우

표정이 열받지 않나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저번에 포스팅했던

아이폰으로 gif 만들기

이용해서 짧게

만들어 봤어요

 

2023.04.25 - [일상] - 1분 만에 쉽게 GIF 만들기

 

1분만에 쉽게 GIF 만들기

GIF 만들기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제가 한 4일 정도 포스팅도 없고 블로그 활동을 못했는데요 저번주에 바빠서 (논다고 ㅎㅎ) 그랬어요 친구 결혼식 축가도 있었고 약속

1sangjongm1n.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때리고 나서

손바닥 자국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괴롭히는 맛이 있습니다

 


 

그냥

바디필로우

있었는데

 

찹쌀떡 바디필로우

캐릭터 바디필로우

바디필로우 인형

 

 

는 없었어요

하나 가지고 싶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나이 30살)

 

오둥이 바디필로우

선물 받았네요

크기도 커서

(1M)

안고 자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