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리뷰

[강릉 소품샵] - '라이크 어거스트' 강릉 여행 추천

 

   강릉 소품샵   

   라이크 어거스트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라이크어거스트
라이크 어거스트 간판 입니다

 

강릉 소품샵

라이크 어거스트 소개합니다!

강릉 여행 직접 다녀온 건 아니고

여자친구가 여행을 갔다가

소품샵 들리고 저에게 선물해 줬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요

강릉 여행지 추천 가볍게 해 봅니다

 

 


 

라이크 어거스트 위치

 

 


 

소품샵 인테리어

 

강릉 라이크어거스트
내부 입니다
강릉 소품샵소품샵 인테리어
귀여운 것 들

 

(사진이 많지 않은 점 죄송합니다)

요즘엔 강릉 혼자 여행

강릉 여행 당일치기

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

당일이든 강릉 1박 2일 이든

가볍게 접근할 수 있는 소품샵 같습니다

 

 

요즘에는 소품 쇼핑몰

온라인 소품샵 잘 돼 있어서

오프라인 소품샵은 잘 안 가는 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 라이크 어거스트

소품샵 인테리어

예쁘기도 하고

눈도 즐겁고 가볼 만한 것 같아요

 


 

라이크 어거스트 소품들
구성품

 

구성품

 

강릉에서 건너온

소품들입니다

종이도 귀엽네요

 

귀여운 클립

 

이렇게 귀여운 클립으로

콕 찍어 놨네요

 

라이크 어거스트 볼펜
감자 두부 펜

 

우선 감자와 두부 볼펜입니다!

강원도는 감자가 유명한데

두부도 유명한가요?

 

책갈피로 이용한 모습

 

캐릭터가 감자랑 두부입니다

이렇게 책 사이에 꽂을 수 있어서

책갈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시험삼아 ㅋㅋㅋㅋㅋ 일기장에

 

시험 삼아 일기장에

그려봤는데 너무 못 그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라이크 어거스트 키링입니다

나무 모양의 캐릭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귀여워요

 

스투시 키링
지갑에 달기

 

이렇게 지갑에 달 수 도 있고

 

에어팟 키링
에어팟에 달기

 

에어팟 케이스에

달고 다닐 수 있어요

취향껏!

 

라이크 어거스트 책갈피
책갈피 3형제

 

그리고 책갈피입니다!

책을 자주 읽는 저에게

너무 고마운 선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빳빳해서

종이가 구겨질 정도!

퀄리티 좋습니다

 

강릉바다
다음엔 같이 강릉 가자!

 

그리고

강릉 여행 같이 못 가서

아쉬운 저를 위해

강릉 바다를 찍어줬습니다

마음은 함께 한다..!

 


 

강릉 여행 가서

한 번 가볼 만한

소품샵 라이크 어거스트

추천합니다!

혼자가도 당일치기로 가도

들려보기 좋은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