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리뷰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메탈 케이스 여름 추천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정품 사기는 너무 비싸고 그렇다고 파는 곳 너무 많아서 어떤 걸 사야 될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름에 너무 답답한 색상은 싫고, 시원한 느낌의 스트랩을 사고 싶은 경우가 많아요

- 저는 여기서 구매했는데요 저렴하기도 저렴했는데 사은품도 있고 메탈 스트랩 길이 조절하는 장치도 무료로 줘서 좋았어요 그리고 튼튼하고 상품도 좋았습니다

- 뭘 사야할지 헷갈리신다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이거 좋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추천합니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

상세정보

이벤트 가격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

 

간단한 구성품 입니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메탈 케이스입니다

그리고 케이스, 스트랩

구매하니깐

길이 조절하는 것

사은품으로 줬어요!

 

 

다른 곳은 따로 구매

해야 되는 곳 도 있는데

여기는 그냥 줘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요즘에 아이폰 쓰시는 분들은

에어팟, 애플워치

다 기본으로 가지고 다니는데

케이스 다들 하나씩

장만하셔야죠!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케이스
우선 스트랩과 케이스 먼저

 

케이스를 장착하기 전에

함께 온 애플워치

닦고, 먼지 없애는

작업먼저 해줍시다!

 

 

일단 표면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그리고 스티커 같은 걸로

먼지를 때 줍니다 ㅋㅋㅋㅋ

먼지 때다가 비밀번호가

자꾸 입력돼서

1분 잠금이 걸렸네요

 

 

짜잔 이렇게

애플워치 메탈 케이스

장착해 줍니다

 

 

 

그리고 일단 스트랩을

껴봅니다!

크군요

길이를 조정해 줍니다

 

애플워치 메탈케이스 길이 조절

 

저는 한 2칸 정도 뺐어요

길이 조정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메탈 스트랩 마디마다

결합된 나사? 같은 게 있는데

거기를 조준해 주고

기구에 끼워주고

나사를 살살 돌려가면서

빼는 방식입니다

 

이게 설명이 애매한데

막상 실제로 해보면

정말 쉬워요

 

 

이런 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혹시 모르니

빼둔 파츠들은

따로 잘 보관해 둡니다

 

 

이렇게 한쪽을 끼우고

 

 

다른 한쪽을 이렇게

보시면 스트랩에 검은 줄 3개

있는 쪽을 위쪽으로 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어떤가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여름에 실버 색상이

시원해 보이기도 하고

가격도 제품도

사너무 만족합니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메탈 케이스

여름에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