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함양 맛집] - '함양 바우석쇠' 삼겹살 맛있는집

 

   함양 바우석쇠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함양 바우석쇠

 

함양 맛집

삼겹살이 맛있는 집

바우석쇠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제가 학생 때 부터

있었던 곳 인데요

항상 사람들로 북적북적

 

 

무조건 삼겹살 맛 보장 100%

숯불 삼겹살 진짜 맛있어요

요즘에 삼겹살 다이어트

라는 말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으면 다이어트 입니다

 


 

바우석쇠 위치

 

 

 


 

주차장 여부

 

바우석쇠 주차장
아쉽게도 따로 없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식당 주변에 노상 주차 하시면 됩니다

다만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는 주자비를 받습니다

 


 

영업시간

 

바우석쇠의 영업 시간은

17:00 ~ 23:00

입니다

 

매달 둘째, 넷째 화요일

정기휴무 입니다


 

메뉴

 

바우석쇠 메뉴
메뉴판 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다영하게 있습니다

요즘에는

미박 삼겹살

꽃 삼겹, 벌집 삼겹

삼겹 양지, 냉동 삼겹살

등등 많지만 

 

 

저는 그냥 삼겹살은 삼겹살

본연의 딱 냉장 고기에 간만 돼 있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바우석쇠

자주 오는 것 이기도 하구요

 


 

바우석쇠 삼겹살

 

바우석쇠 삼겹살
굽기 전
바우석쇠 삼겹살
구은 후

 

이 날은 친구랑 둘이서

먹었는데 이야기도 하고

맛있는 고기에 소주도 한 잔 하면서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했네요

 


 

함양 맛집을 추천해달라하면

무조건 말 하는 집 중 한 곳 입니다

함양 바우석쇠

삼겹살이 맛있습니다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