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함양] - 맛보장 100% 방아향 가득한 장어구이 '해소수산'

 

   함양 해소수산   

   함양 장어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친구가 결혼을 한다고 청첩장

준다고 만나서 밥 먹었어요

곧 새신랑이 될 녀석인데

메뉴 선정이

선정적이네요

장어구이

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장어구이를 먹었어요

여기는 함양에 있는

함양 해소수산

입니다

 

 

여기 진짜 맛보장 200% 됩니다

예약 안 하고 가면

못 먹을 확률이 많을

정도로 함양 맛집

입니다!!

함양 장어

소개해 볼게요

 


 

함양 해소수산 위치

 

 

 

위치는 찾기 쉬워요

지리를 쉽게 알 수 있는

관공서들이 많아서요

함양 군청, 함양읍 사무소

함양 경찰서, 함양읍 우체국

등등

 

 


 

주차장 여부

 

아쉽게도 주차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노상주차 하면 되는데

주의사항

유료 주차입니다

 

다만 저녁에는 유료 X

노상주차 관리 요원

분들이 6시에는 퇴근해서입니다

 

아니면 저녁에 한가한 시간 때에

함양읍 사무소나 군청에 주차를

하는 방법도 있어요 다만

저녁 시간에 한가하고

주차장이 넓어서 가능한 거지

볼 일 다 보시면

자리 빼셔야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휴무

둘째 넷째 일요일

 

 


 

함양 해소수산 내부

 

 

자리가 많아요!

그래도 가끔

예약 못하면

앉을자리도 없으니

가실 거면 안전하게

예약하는 걸 추천합니다

 


 

함양 해소수산 메뉴

 

 

장어구이 (대) 90,000원

장어구이 (중) 70,000원

장어구이 (소) 50,000원

 

 

성인 잘 먹는 남자 기준

2명이면 소

3명이면 중

4명이면 대

추천합니다!

 


 

함양 해소수산
장어구이 (중)

 

저는 3명이라

(중) 자 하나 시켰습니다

 

 

깔끔한 상차림

불 올라오기 전에

완두콩 까먹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맥주가 추가 됐습니다

앞에 V 열받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장어가 왔습니다

처음에는 일하시는 분이

직접 불판에 올려주세요

장어 때깔 죽입니다

벌써 침 고여요

 

 

불판 한가득 올려주시고

소금장에 찍어 먹으면

고소하고 된장에

찍어먹으면 짭짤하고

 

 

언제 익나..?

장어만 쳐다보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익으면

다시 장어를 올려 줍니다

장어 한 점 없이

맥주를 2컵이나 마셨어요

 

 

그리고 양념을

따로 해서 구운 장어를

넣어서 양념구이를 먹는데요

여기에 '방아'를 넣어줍니다

 

저는 깻잎, 고수 다 잘 먹는데

방아향은 쌔서 못 먹겠더라고요

그런데

여기에 들어가는 방아는

이상하게 향긋하고 맛있어요

 

 

한번 구워서 겉은 바삭한데

양념에 버무려서 살짝 조리듯이

돼서 겉바속촉 장어 양념구이가

완성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침 도십니까

 

 


 

마무리

 

 

한바탕 치열한 전쟁을 치렀어요

저랑 새신랑이랑 장어를 다 먹고

양념을 남은 방아랑 해서

막 퍼먹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일하시는

분이 신기하게

보셨어요

"밥 갔다 줄까?"라고

하셨거든요

짜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새신랑이 장어 꼬리를

솔로인 형님에게

양보했어요

여유가 느껴졌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자리였습니다

 

함양 장어

함양 맛집

함양 해소수산

장어구이 드시러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