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진주, 혁신] - 감성 토끼가 주는 커피 '달나라 토끼'

   달나라 토끼   

   MOON RABBIT   

 

진주 혁신도시 카페 

다녀왔습니다!

'진주 달나라 토끼'

라는 곳이에요

 

 

길 걷다가 괜찮아 보여서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주 충무공동은 잘 안 와봤는데

충무공동 카페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다니!!

진주 갈만한 곳 물어본다면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어요

 


 

진주 달나라 토끼 위치

 

 

 

주차장 여부

 

주차장은 있어요!! 

제가 들어갔을 때는 

이른 시간이어서 

한분도 안 계셨는데

 

곧 점심시간이 지나니깐

사람들이 와다다 몰려오더라구요

주차 공간은 많지 않은데 있어요!

점심시간보다 살짝 반박자 빠르게

오시면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오픈 시간

 

연중무휴라고 적혀 있긴 합니다!

오픈시간은

09:00 ~ 21:00 

입니다

 

저녁 먹고 티타임 가질 수 있는

시간 까지는 영업을 하니깐

저녁 먹고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진주 달나라 토끼 내부

 

달나라 토끼 내부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달나라 토끼 창가 자리

 

이렇게 창가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요

 

연말 분위기 나요 크리스마스 트리, 술

 

저녁에는 술 한잔 할 수 있는

바 자리도 구비돼 있는데

메뉴판에 술 메뉴는 없더라구요

아직 준비 중이신 것 같아요

 

 

제가 앉았던

자리에서 볼 수 있었던

벽걸이형 스탠드인데

이런 분위기도 

조명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

 

이렇게 보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어요

'진주 혁신도시 놀거리'

찾는다고 한다면

 

이렇게 볼 재미도 있는

진주 혁신도시 카페

달나라 토끼 추천해요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공간감도 있고 좋았어요

 


 

진주 달나라 토끼 메뉴

 

 

아이맥으로 메뉴판을 띄워놨어요

감성 + 1

 

아직 

칵테일, 와인, 위스키는 메뉴에 없는 걸 보니

술은 준비 중이신 것 같아요

 


 

커피

 

아메리카노 4,500원 (hot, ice)

콜드브루 4,500원 (only ice)

라떼 5,000원 (hot, ice)

콜드브루라떼 5,500원 (only ice)

바닐라빈라떼 5,500원 (hot, ice)

 


 

 

루이보스 카라멜 4,500원

써네 에플피치 4,500원

스트로베리 바닐라 4,500원

애플 시나몬 4,500원

피치 파라다이스 4,500원

 

유자 4,000원

허브 4,000원(얼그레이, 페퍼민트, 카모마일, 잉글리쉬 블랙)

 


 

달나라 토끼 시그니처

 

스트로베리 오로라 6,000원 (only ice)

딸기라떼 5,500원 (only ice)

말차슈페너 6,000원 (only ice)

쇼콜라토 (핫초코) 5,500원 (only hot)

런던 스노우 5,500원 (only ice)

아인슈페너 5,500원 (hot, ice)

 


 

디저트

 

프렌치토스트 10,900원

단호박 가또 7,400원

빅토리아 케이크 7,200원

갸또 쇼콜라 7,200원

밤 치즈케이크 8,900원

 


빵, 쿠키

 

 

계산데 옆에는 이렇게

빵이랑 케이크도 팔고 있어요

진주 달나라 토끼에서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들은 

국내산 쌀, 현미, 보리, 귀리등으로 

직접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달나라 토끼 쿠키

 

그리고 이렇게 계산대 다른 쪽에는

쿠키류를 팔고 있습니다

휘낭시에, 스모어쿠키

에그타르트, 스콘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휘낭시에

스모어쿠키

이렇게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휘낭시에 스모어쿠키

 

포스팅을 위한 몸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남녀가 바뀐 것 아니냐고

포스팅을 위해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입니다

 

달나라 토끼 커피

 

커피잔이 술잔 같다고 느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높이가 낮은 대신

넓이가 넓어서

 

빨대는 안 꽂고

들고 마시는 걸 추천합니다

오히려 거치적거려요

커피맛은 좋아요

 

달나라 토끼 스모어쿠키

 

휘낭시에 사진을 안 찍었네요

이~~~~~~~런

레드벨벳 스모어 쿠키인데

맛있었어요

 

먹을 일이 잘 없는데

(함양에 없어서)

진주 혁신 스모어쿠키

만나다니

반가웠어요

 

마시멜로가 진짜

쫀득해서 뜯는데

고생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부스러기가 많이

나와서 먹으면서

'숟가락'

생각났어요 ㅋㅋㅋㅋㅋ

 

달나라 토끼 스티커

 

이렇게 스티커도 줍니다

감성+2

좋은 마케팅 같아요

스티커 받아서 어딘가에

붙여놓으면

또 홍보가 되니깐요

 


 

만일

진주 충무공동 (혁신도시)

놀러 가신다면

 

진주 혁신도시 놀거리

진주 혁신도시 카페

진주 갈만한 곳

충무공동 카페

 

이런 키워드로

찾으신다면

진주 달나라 토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