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부산, 삼정타워] - '쉐이크쉑' 삼정타워, 쉑쉑버거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 삼정타워에 있는

쉐이크쉑 일명 '쉑쉑버거' 다녀왔습니다

평생 한 가지의 음식만 먹는다면

저의 소울푸드를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두 말 안 하고 햄버거인데요

처음 먹어보는 쉐이크쉑 버거

아주 맛있더라구요 그럼

소개해 보겠습니다!
 

 

 
 


 

   1. 위치   

 

 

 

 
 
부산 서면의 삼정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면입구 올리브영 지나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쉐이크쉑 임을 알아 볼 수 있는 표시들

 
 

이렇게 여러군대 표시가 있어서

진짜 금방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쉐이크쉑 찾았다!!

 
 
 

표시를 따라가다보면 이렇게

초록색 햄버거 아이콘이 있는

쉐이크쉑 버거의 간판을 찾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간판이

무색할 정도로 진짜 찾기 쉬워요
 

 


 

   2. 주문하기   

 

키오스크 + 카운터

 
 
주문은 두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어요
 
첫 번째 키오스크!

☜ 왼쪽 편에 키오스크 2대가 있고

저걸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두 번째 카운터!

키오스크에 사람이 많아서 몰리면

점원분이 카운터에서

주문 도와드린다구 합니다!
 
저는 키오스크로 편하게 메뉴를 보면서

음식을 고르고 싶었는데 앞에 분들이

 

 

너무 오래 사용하셔서... 그냥

카운터 가서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키오스크를

선호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3. 메뉴   

 

 
 
키오스크는 말할 것도 없이

메뉴를 편하게 볼 수 있고

매장 오른쪽 ☞ 에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면 메뉴를

천천히 보시고 주문하시길 추천드려요
 
 

   특이점   

 

특이하게 쉐이크쉑 버거에서는

세트메뉴가 없더라고요?!

제가 주문할 때 점원분한테

직접 물어봤는데

세트메뉴는 없고

버거, 사이드, 음료수 다 따로

주문해야 된다고 했어요


그리고 조리시간이 15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주문이 밀려서인지

아니면 원래 조리시간이

오래 걸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ㅎㅎ
 


 

   4. 매장 내부   

 

 
 
매장 내부입니다! 1층 밖에 없고

긴 ~~ 공간으로 테이블이 쭉 있어요

창가 쪽에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 돼 있는데

사진에 담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자리가 나오자마자

다른 곳 앉아 있다가

후다다닥 뛰어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이 넓어서

먹을 때 더 편하더라고요
 
 

 
 

키오스크 주문 기다리면서

 찍었던 내부입니다

창가 쪽 자리가 살짝 보이는데

(창가자리 추천 합니다!)
 


 

   5. 음식   

 

영수증, 진동밸

 
 

쉑 버거 1

스모크 쉑 버거 1

프라이 1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각 1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같이 줍니다

세트 메뉴가 없어서 최대한

세트메뉴 구성인척?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은 살짝 비싸요
 


소금, 후추, 케찹, 냅킨, 빨대

 
 
진동벨이 울리고 음식이 나오면

바로 옆에 빨대와 소금, 후추

냅킨 등을 챙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돼 있습니다
 
 

KETCHUP 를 CHUP CHUP

 
 
'KETCHUP'라고 적힌 곳의

빨간색 버튼을 꾸욱 누르면

저렇게 케첩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

한번 꾹 누를 때 좀 강하게 눌러야

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놀이처럼 재밌었어요

저는 한 4 꾸욱 정도 한 것 같아요
 
 

 
 

대망의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실 전 날에 너무 많이 먹고

과음을 한 상태로 배가 너무 불렀거든요

먹으면서도 여자친구랑

'우리 이거 다 먹을 수 있어?'라고

하면서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쉑 버거, 스모크 쉑 버거, 프라이

 
 

쉑 버거는 건강한 맛?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음 정석햄버거..? 의 맛?

그리고 스모크 쉑 버거는

살짝 짭짤한 맛이 더 강해서

감칠맛 났던 것 같아요

다 먹을 수 있나 하는

걱정과는 반대로
 
.
.
.
.
.
 
 

아주 잘 먹고있는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잘 먹고 있어서

너무 민망했던

순간입니다 ㅋㅋㅋㅋㅋ
 


 

   6. 마무리   

 

오늘도 역시나 마무리 및 쪽지접기

 
 

오늘도 역시나 깔끔하게

싹~~~ 비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조 부모님이랑

같이 살았는데요

(지금도 같이 살아요)

할아버지가 항상 과자나

뭐 드시고 남은 종이를

저렇게 쪽지 접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어릴 때부터

저게 그냥 습관이 되어버렸어요

왠지 모르게.. 너저분하게

널려있는 휴지 포장지 보다


저렇게 해놓으면

마음이 편해지는 건

병일까요? ㅋㅋㅋㅋ

맛있었습니다!!
 


 
 

근처 가까운 교보문고로!

 

 

 

 

 

그리고 가까운 교보문고로

소화도 시킬 겸 책 구경할 겸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부산은 역시 재밌네요

쉑쉑 버거 다들 드셔보셨나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 건데

역시나 맛있고...

햄버거는 항상 옳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