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함양, 읍내] - 포케, 샌드위치 좋아하세요? '킴스'

 

   킴스 브런치 카페   

   KIM'S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함양 킴스 

다녀왔습니다

함양 샌드위치 하는 곳 

별로 없었는데 제 기억으로

거의 처음으로 시작했던 곳 이

여기 인 것 같아요

 

 

예전에 한참 코로나가 

유행했을 때 자주 사 먹곤 했는데

오랜만에 와보니 메뉴가

다양해졌더라고요

 


 

함양 킴스 위치

 

 

함양읍에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서

비교적 찾기 쉬워요

 

 

하지만 그래도 헷갈린다면

'동문 사거리'라는

키워드로 찾아서

오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주차장 여부

 

주차장은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많고 넓어요

다만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월 ~ 금

08:00 ~ 20:00

 

09:00 ~ 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입니다

 


 

함양 킴스 내부

 

 

분위기가 좋아요

내부가 여기 말고도

다른 긴~ 테이블이

한쪽에

 

하나 더 있는데

찍지 못했습니다 

(손님이 앉아 계셨거든요!)

 

포스팅을 위한 몸부림

 

포스팅을 위해서

사진을 찍는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뭔가 쑥스러워요

 

화분이 예뻐요

 

매장 안의 전체적인

분위기랑

화분, 조명이 잘 어울려서

찍어봤어요

 


 

함양 킴스 메뉴

 

 

메뉴판이 잘 나와 있는데

메뉴판에 안 나와있는

추가된 메뉴가 있어요

 


 

포케 샐러드

 

카레치킨포케 10,000원

통통새우포케 10,000원

훈제연어포케 11,000원

 


 

저는

훈제 연어 포케

치킨 텐더 샌드위치

주문했습니다

 


 

훈제 연어 포케

 

치킨 텐더 샌드위치

 

 

치킨 텐더 샌드위치는

주문과 동시에

텐더를 바로튀겨서 주세요

그래서

맛있고요

 

 

포케는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하와이 전통음식이라고 하던데

안 먹어봐서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치킨 텐더 샌드위치

 

 

치킨 텐더 샌드위치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텐더를 튀겨서 

주시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는 대신

따끈따끈 

맛있었어요

 

물티슈도 음식과

함께 챙겨 주시는데

그 부분도 너무 좋았어요

내용이 꽉 차 있어요

건강 건강

 


 

훈제 연어 포케

 

 

훈제 연어 포케입니다

드레싱은 핫마요 했어요

훈제 연어 포케 드레싱은

핫마요 그냥 외우시면 됩니다

 

막 섞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소스를 반쯤 부어서

섞어 준 다음에

다시 반 넣고

비벼서 먹으시면 됩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결과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느낌으로

하와인 식 건강한 비빔밥

느낌이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마무리

 

 

오늘도 깔끔하게

싹 비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방문 의사를

물으신다면

100000000%

라고 대답하고 싶어요

 

주차장도 있고

매장에서 먹을 수 도 있고

건강하고 가볍고

다이어트할 때 좋은 것 같아요

 


 

 

함양 샌드위치

함양 맛집

함양 포케

 

라는 키워드로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함양 킴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