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함양, 상림공원] - 냉면 좋아하세요? '기찬면옥'

 

   함양 기찬면옥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주말에

함양 상림 맛집

함양 기찬면옥

다녀왔습니다

 

주로 여름에 회냉면을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걸

먹어봤어요

 

 

함양 냉면 

하는 집이 여러 군데 있는데

그중에서도 맛있는 집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함양 기찬면옥 위치

 

 

상림공원 바로 앞이라

식후 근처 카페에서

커피 하나 사들고

산책하기도 너무 좋아요

 


 

주차장 여부

 

 

주차장은 있습니다 

기찬면옥 앞에도 있지만

여기에 자리가 없을 경우

 

바로 코 앞에 상림공원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상림공원 주차장은 무료이고

주차 공간도 많아서 

든든하죠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함양 기찬면옥 내부

 

 

내부가 

엄~~~~~~~청

넓어요

 

커~~~ 다란

하나의 공간으로

돼있는데 진짜 넓습니다

 

자리 없어서

못 먹을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아 다들 모르실지도 있지만

ㅎㅎㅎㅎㅎ

함양은 산삼이 유명하거든요

그래서 저렇게 산삼도

걸려있어요 ㅋㅋㅋㅋ

 

산삼 엑스포도 하는데

함양 홍보대사는 아니지만

놀러 오시면 진짜 좋아요

 

 

저는 고향 함양의 상림공원을

진짜 사랑하는데...

이것 때문에 못 떠납니다

 


 

함양 기찬면옥 메뉴

 

 

면류

섞어 냉면 9,000원

물냉면 8,000원

얼큰 온면 8,000원

회냉면 10,000원

 

탕류

해장국 9,000원

선지 해장국 9,000원

갈비탕 14,000원

 

돈가스

치즈 돈가스 9,000원

등심 돈가스 8,000원

 

고기류

육전 20,000원

전병 5,000원

갈비찜 60,000원

 

저는

섞어 냉면 하나랑

얼큰 온면 하나 

이렇게 주문했어요

 


 

섞어 냉면

얼큰 온면

 

 

섞어 냉면

 

 

고소하고 맛있어요

저는 원래 비빔냉면을

주문해서 나오는 육수를

다 말아 넣고 먹는데

 

여기는 그럴 필요 없이

아예 메뉴에

'섞어 냉면'라고 있어서

좋았어요

 

원래 회 냉면을 자주 먹으러

오는 편인데 오늘은 다른걸

먹어 봤어요

새콤, 고소하고 고명도

많이 씹혀서 좋아요

 

회냉면 먹으면

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얼큰 온면

 

 

개인적으로 옆에

고춧가루를 

듬뿍 타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왜냐면

얼큰! 온면 이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

 

섞어 냉면에 비해

삼삼하고 심심한

맛입니다

냉면에 비해 덜 자극적이라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마무리

 

 

오늘도 마무리

뚝딱 했습니다

사실은

해장이 필요해서

찾아왔는데

 

뜨거운 건 먹기 싫어서

냉면으로 선택했어요

잘 선택한 것 같아요

 

(해장으로 추천 추천)

 


 

함양 맛집

함양 냉면

함양 상림 맛집

이라는 키워드로

찾으신다면

 

함양 기찬면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