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함양] - 포케, 샐러드 좋아하세요? '킴스'

 

   킴스 브런치 카페   

   KIM'S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2023.03.23 - [일상] - [함양, 읍내] - 포케, 샌드위치 좋아하세요? '킴스'

 

[함양, 읍내] - 포케, 샌드위치 좋아하세요? '킴스'

킴스 브런치 카페 KIM'S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함양 킴스 다녀왔습니다 함양 샌드위치 하는 곳 별로 없었는데 제 기억으로 거의 처음으로 시작했던 곳 이 여기 인 것 같

1sangjongm1n.tistory.com

 

↑↑ 자세한 리뷰는 ↑↑

 

저번에 갔었던 '킴스'

또 들렸습니다

이번에는

저번에 먹었던 것 과

다른 메뉴를 먹어봤어요!

일단 저번에

포스팅 못했던!

 

 


 

 

함양 킴스 메뉴

 

 

 

음료는

커피, 라떼, 티&에이드, 스무디

 

음식은

그릭 요거트, 베이글 샌드위치, 파니니

샌드위치, 포케, 샐러드

 

이렇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에이드가

맛있더라고요

 


 

커리 치킨 로제 포케

 

 

 

드레싱은 유자폰즈로 했어요

커리 치킨 로제 포케는

유자폰즈가 잘 어울린데요

 

다 비벼 놓으면 겉 보기에는

비빔밥인데 ㅋㅋㅋㅋㅋㅋ

맛은 진짜 좋아요

저는 포케를

하와이안 비빔밥

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갈릭 통새우 샐러드

 

 

드레싱은 참깨로 했어요

드레싱 뭐해야 될지 몰라서

사장님한테 추천해 달라고 했는데

'참깨'가 잘 어울린다고 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오늘은 샐러드가 더 

맛있었어요 새우도 통통

포만감 있습니다!

 


 

마무리

 

완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마무리 완뚝 했습니다

야무지게 싹싹 긁어먹었죠?

(맛있다는 증거입니다)

 

화분

 

저번에 못 봤던 화분이

생긴 것 같아서 찍어 봤어요

그리고 아기들 앉을 수 있는

의자도 구비 돼 있는데

저번에 포스팅 빼먹은 것 같아서요 ㅎㅎ

 

그거 아시죠 치킨이나 피자 같은 거 먹고

배부르면 뭔가 기분 나쁜 거

그런데 이렇게 건강한 걸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니깐

 

하나도 기분 안 나쁘고

'아 잘 먹었다'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은 금요일인데

다들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