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리뷰

[핸드폰 케이스] - 체커보드 좋아하세요? '폴폴'

 

   폴폴   

   POLPOL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체커보드 좋아하나요?

저는 체커보드 페턴을 좋아해요

포인트로 줄 수 있는 물건들 중

체커보드 패턴이 있는 게

많은데요 이번에!

 

 

체커보드 케이스를 샀어요!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살짝 다른 느낌이에요

 


 

구매 사이트

 

'폴폴'

'POLPOL'

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https://pol-pol.com/index.html

 

폴폴(polpol)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ol-pol.com

 

 

 


 

구매한 제품

 

Checker board

 Fabric A

 

checkerboard fabric a

라는 제품을 구매했어요

 

가격 17,000원으로

택배비 3,000원 포함하면

20,000원입니다!

 

호환하는 모델은

아이폰, 갤럭시

전 기종 다 호환됩니다

 

 

 

딱 깔끔하게

포장이 돼서

왔어요

 

포장 자체로 열리지 않지만

센스 있게 polpol

스티커를 붙여준 

모습입니다

 

 

구성품은 케이스 1

폴폴 스티커 1

그리고 어떤 글씨가

적혀있는

종이?

있었어요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글이네요

그리고 이벤트가 있는데

폴폴 인스타그램 팔로워

분들 중 매월 1일

추첨을 통해서 폴폴 제품

하나를 보내준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pol. pol_official

입니다!

 

그리고 신규회원 가입 시

2000 포인트 주고

리뷰 남기면 포인트를

더 준다고 하네요

 


 

구매한 이유

 

저한테는 이게 중요해요

그렇다면 왜! 구매했는가

 

저는 체커보드 페턴을 좋아해요

그런데 시중에 판매하는

'체커보드 케이스'라고 하는

케이스는 대부분

 

체커보드 페턴

 

이런 식으로 

페턴이 촘촘하거나

페턴의 수가 많았어요

그리고 뭔가

다 비슷비슷한?

느낌인데

 

 

폴폴의 제품은

그렇지가 않았어요

페턴도 6개로 깔끔하게

딱 떨어지고

 

페턴이 주는 소재의 느낌도

페브릭이라서 

더 재밌는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제가 흔히

디깅이라고 하죠?

digging 어떤 거 하나에

꽂히면 검색을 엄청 하는데

 

장담하는데 저런 느낌의

체커보드 케이스

폴폴 밖에 없어요

 


 

핸드폰 케이스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분전환 할 수 있는

아이템이 또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느낌 있는

체커보드 페턴의

핸드폰 케이스를

찾고 계신다면

 

폴폴

polpol

사이트 들어가서

구경 한 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