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리뷰

[엘라고] - 심플, 무난, 깔끔 에어팟 케이스

 

   ELAGO   

 

안녕하세요

엘라고 (ELAGO)의

에어팟 3 세대

리퀴드 하이브리드

베이식 케이스

구매했습니다!!
 

2023.02.26 - [일상] - 에어팟 3 본체 분실 - 번개장터 중고거래

 

에어팟3 본체 분실 - 번개장터 중고거래

에어팟 3 본체를 잃어버렸어요 좌, 우 유닛만 덩그러니 남았는데 정말 슬픈 일이지만... 케이스를 찾지 못한다면 그래도 최소한의 금액으로 해결법을 찾을 수 있어요! 바로 번개장터 중고거래를

1sangjongm1n.tistory.com

 

저번에 에어팟 케이스를

잃어버렸어요

왜 잃어버렸을까...

 

 

미끄러운 봄 잠바

 

그 당시 입고 있었던

옷인데 미끌거리는

소재였단 말이죠..

플라스틱 소재의

케이스가 미끌 거리는

 

소재 때문에 뛰어가는

도중에 옷 안에

이리저리 돌다가

떨어진 게 아닌가 하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에어팟 케이스!

가격은 10,000

무신사에서 구매했어요!

 

 


 

케이스 박스

 

박스 앞 뒤

 

저렇게 작은 케이스 박스에

담겨서 옵니다!!!

작다가 무시하면 안 되는 게

박스의 포장이 엄청

꼼꼼하게 잘 되어 있어요

 

박스 옆 뒤

 

박스의 옆 뒤 모습입니다!

사실 별거 없지만 그냥

리뷰를 위해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고 나서 보니 왜 찍었나 싶네요

 

당기시오!

 

박스는 작지만 포장이 꼼꼼하게

돼있다고 했잖아요?

저렇게 PULL 적혀 있는 부분을 당기면

 

.

.

.

.


 

엘라고 케이스 

 

엘라고 케이스

 

짠! 당기면 엘라고 케이스가

나옵니다 얇은 비닐에

한번 더 포장 돼 있는데

꼼꼼하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고무 소재처럼

완전 말랑말랑한 것 도 아니고

플라스틱처럼 아예 딱딱하지도 않고

그 중간의 무엇인가 같은 느낌인데

이게 소재가 좋다는 느낌이 딱 듭니다

 

케이스 앞 뒤

 

진짜 심플, 무난, 깔끔한 

케이스입니다

키링을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없는 케이스를 산 이유는

 

키링을 걸어놓으면

은근히 이게 거치적거리더라고요!!!

바지춤에 걸고 다니더라도

바지춤이 늘어지기도 하고

떨어지기도 하고.. 오히려 위험한

 

그리고 딱딱한 플라스틱 소재였다면

키링과 주머니 안에 소지품이

부딪히면서 나는 소리가 엄청

거치적거린다는 것 이죠 ㅋㅋㅋㅋ

(결론은 잘 산 것 같습니다)

 

 

그동안 케이스 없이..

혼자 덩그러니 남아있던

저의 콩나물

준비해 줍니다

 

 

번개장터에서!!!

중고로 구매한

에어팟 3 케이스를 준비합니다!!

 


 

합 체

 

에어팟3 케이스 합 체!

 

우선 번개장터에서 구매한 중고

에어팟 케이스와, 에어팟 유닛을 합체

다행히 충전도 잘 되고! 

연결도 무사히 잘 됐어요

 

엘라고 케이스 합체

 

그리고 엘라고 케이스 합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요 지우개 같지 않나요?

저는 편안한 무채색이 좋더라고요

이제 엘라고 케이스도 꼈겠다...

다시는 잃어버리지 않을 거예요

다들 에어팟 분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