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리뷰

[그릭요거트] -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무조건 3배 저렴하게 먹기

 

- 그릭요거트 매번 구매해서 먹으려고 하면 가격이 부담스럽습니다!

- 저렴하고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방법 없을까?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사용해보세요 ! 3배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이용해서 그릭요거트 만들어 봤습니다

보통 그릭요거트는

시중에 판매하는 그릭데이

(gs25 그릭데이 살 수 있어요)

구매해서 많이 드시는데

저는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그릭요거트란?

 

 그릭요거트는 쉽게 설명해서 플레인 요거트에서 수분 즉! 유청을 분리한 것인데요 일반적인 요거트 보다 더 진하고 크림 같은 텍스처와 산미가 강합니다

플레인 요거트 보다 단백질 함량도 높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죠 하지만!!!! 비싸다는 것 그래서 직접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

 


 

 

3배나 저렴한 이유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렇다면 왜! 만들어 먹는 게 더 저렴하나 그릭요거트 메이커 도움을 받아서 만들면 쿠팡 기준 '서울우유 더 진한 순수 플레인 요거트' 1.8L 6,800원입니다

그릭요거트 메이커 기준으로 1.7L로 600g을 만들 수 있어요 또 쿠팡기준으로 판매 1등 그릭요거트가 그릭데이 입니다 300g에 10,800원입니다 그럼 600g에 21,600원입니다

600g : 6,800원 = 600g : 21,600원 3배 차이 맞죠?!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박스

 

 

유청을 받치는 그릇이 유리라서 파손주의 스티커가 붙여져 있네요! 이런 섬세한 좋아요

 

 

근데 왜! 그릭요거트 만들기 수많은 그릭요거트 메이커 중에서 베어그릭스 꾸덕 메이커 를 선택했냐?!

조금만 검색해 보시면 알겠지만 그냥 리뷰도 제일 많고 설명도 제일 자세하고 그릭요거트 메이커 에서는 업계 1위 더라고요 물론 판매량도요!

 

 

 

곰돌이가 귀엽네요 그리고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선택한 이유가 다른 유사 그릭요거트 메이커 랑은 차별되는 점이

고객들의 불편한 점을 반영해서 리뉴얼했더라고요 그래서 더 사용하기 편해지고 좋아졌어요! 그런 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구성품 하나하나 깨질 수 도 있는데 홈페이지에 구성품도 판매하고 있어서 '오래 쓸 거면 이거다'라고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설명서도 있는데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설명서

 

 

사용법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쉽습니다 그냥 요거트를 부어줍니다 양이 적당하면 누름판을 누르고 양이 많으면 누름판을 누르지 않고 1차 유청 분리를 진행하고

유청을 따라 낸 뒤 스프링을 넣어 2차 유청을 분리하면 됩니다!

 

 

설명서에 친절하게 추천하는 요거트 제품도 나와있어요 저는 '서울우유 더 진한 순수 플레인 요거트'  사용했습니다 이거보다 싸고 양 많은 요거트 못 봤어요 강추!

 

 

유의사항도 있습니다! 꼼꼼하게 읽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릭요거트에 어울리는 토핑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분리한 유청을 활용하는 법 또한 나와있어요! 그리고 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설명서는 괜히 있는 게 아니니깐요 가독성도 좋고 설명도 그림과 함께 친절해서 좋아요!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구성품

 

 

구성품은 이렇게 그릭요거트 메이커 에 다 담아져 옵니다

 

 

하나씩 꺼내 봤어요 제가 직접 설명하는 것보다 밑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자 그럼 만들어 볼까요?

 


 

베어그릭스 꾸덕에이커 그릭요거트 만들기

 

 

투명볼 위에 나일론 필터망을 올려줍니다

 

 

요거트를 냅다 부어 줍니다! 여기서 주의사항 메이커 최대 용량이 1.7L인데 플레인 요거트가 1.8L입니다 저는 그냥 냅다 부워버렸어요

 

 

이래서 설명서를 잘 읽어야 합니다 가득 부어줄 경우에는 누름판을 누르지 않고 1차 유청을 분리해줘야 합니다 이렇게 된 거!

 


 

1차 유청분리

 

 

그냥 강행해주도록 합니다 흘러내린 요거트는 저의 눈물이 아닙니다 닦아 줬습니다 권장 시간은 24시간입니다!

 


 

2차 유청분리

 

 

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 넘쳐흘렀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강행합니다 유청을 부어주고 가운데 동그란 홈에스프링을 끼우고 다시 뚜껑을 닫아줍니다

 

 

2차 유청분리 진행 중 유청이 뚝뚝 떨어져요

 

 

2차 유청이 분리 됐습니다 권장시간은 10시간입니다!

 

 

 빨리 열어보고 싶은 욕구가!!!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그릇 삶기

 

 

다이소 가서 최대한 예쁜 느낌의 그릇으로 사봤는데 감성이 없네요 저는 이때도 몰랐어요 그릭요거트가 많이 나올 줄 알고

1L짜리 2개를 샀는데 멍청했죠 하지만 강행합니다

 

 

물을 팔팔 끓여줍니다 용기를 넣습니다

 

 

팔팔 소독 중

 

 

하나 더 소독 중

 

 

그릭요거트는 온도 환경에 예민해서 일정한 환경에서 만들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용기를 식혀주고요거트를 담기 위해서 냉장고에 식혀줍니다

이번에는 강행할 수 없었어요 멍청한 실수를 여러 번 했기 때문이죠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담기 및 완성

 

 

담을 용기와 2차 유청분리까지 끝난 그릭요거트를 준비해 줍니다

 

.

이런.. 멍청하게 강행한 증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워 죽겠어요!!

 

 

와 진짜 엄~~~ 청 꾸덕해요 미쳤습니다 담으면서 먹어보고 남은 거 싹싹 긁어서 담고 먹었습니다

 

 

퍽퍽 팍팍 담아줍니다

 

 

1L짜리 2개 산 멍청하게 강행한 결과가 또 괜찮습니다 하나는 놔눠 주기로 했어요!

 

 

남은 설거지 거리 설명서에 따르면 식초 + 베이킹 소다 + 뜨거운 물 에 1시간 담가놓고 설거지하라고 하네요

하지만 전 그냥 퐁퐁 + 찬물에 강행했습니다 결과가 멍청할지 아닐지는 다음번에 알겠죠 굴하지 않습니다

 

 

짜잔 어때요 귀엽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릭 요거트 전용 그릇도 팔던데 예쁘게 담아 먹으면 더 예쁠까요?

다음에 요거트볼 포스팅이랑 그릇 구매하면 포스팅해볼게요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메이커

그릭요거트 만들기

해봤습니다!

 

다이어트해볼라고요

곧 여름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무엇보다 기분 좋은 건

3배나 저렴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

재밌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장이 너무 편해졌어요

유산균 따로 먹을 필요가 없네요

섬유질 많은 과일이랑 먹으면 더

좋더라고요

 

변비탈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됐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