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1분만에 쉽게 GIF 만들기

 

 

   GIF 만들기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제가 한 4일 정도

포스팅도 없고

블로그 활동을

못했는데요

 

저번주에

바빠서

(논다고 ㅎㅎ)

그랬어요

 

친구 결혼식 축가도

있었고 약속도 많았고

(노느라 ㅎㅎㅎ)

그래서

티스토리에 소홀했습니다

 

돌이켜 보니!

진짜 재밌는

동영상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의 일상을

GIF파일로 공유하면

어떨까 해서 ㅋㅋㅋㅋㅋ

저의 일상도 공개할 겸

 

 

GIF 만들기

아이폰 GIF 만들기

동영상 GIF 만들기

블로그 GIF 만들기

단축어 GIF 만들기

알려드릴게요

 

 

우선 '단축어'라는

아이폰 기본 어플이

필요합니다

만약 없으시다면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다운로드하였거나

기존에 있다면

단축어

어플을 눌러

들어가 줍니다

 

 

 

우측 상단

+ 버튼을 눌러줍니다

 

 

동작추가

눌러줍니다

 

 

사진선택

눌러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앱 및 동작 검색

눌러서

 

 

GIF 만들기

검색 후 

눌러줍니다

 

 

그리고 다시

앱 및 동작 검색

눌러서

 

 

사진 앨범에 저장

검색 후

눌러줍니다

 

 

그다음

동그라미 친 부분을

누르고

 

 

사진 당 초

0.2

에서

 

 

0.1로

바꿔줍니다

꼭 안 바꿔도 되는데

바꿔주면

gif가 좀 더

매끄럽게 나와요

 

 

그다음

선택사항인데

상단 사진선택

누른 후

 

이름변경을

선택

이름을

바꿔주면 됩니다

 

 

저는

아이폰 gif 만들기

으로

이름을 바꿨어요

 

 

GIF로 만들

동영상을

선택해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짜잔 이렇게 GIF가

완성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친구 아들이랑

놀아주는 장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관심 끌기 위해서

춤추는 장면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친구가 저를

초 근접

촬영한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은색 옷 입은 친구

생일인데

제 앞에 초가 있었어요

못 참죠 바로 불어버리고

아닌 척했습니다

 


 

GIF 만들기

아이폰 GIF 만들기

동영상 GIF 만들기

블로그 GIF 만들기

단축어 GIF 만들기

알아봤습니다!

 

아이폰으로 간단하게

단축어 어플 사용해서

1분 만에 GIF 만들기

해보면서 

저의 일상을 공유해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놀고 감기 걸려서

죽을 지경이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