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쉬어가는 일요일

 

 

오늘은 일요일 주말이네요

아침부터 시작해서 하루종일

날씨가 흐리고 비가 쏟아지고

햇빛을 본 순간이 정말 짧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집에서 뒹굴뒹굴

 

밥 먹고 자고 넷플릭스 보고

컴퓨터 하고 다시 자고 밥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이 쓰레기가 된 기분이에요

이렇게 쉬어가는 날 도 있는 거겠죠?

 

일요일의 하루가 벌써

2시간 밖에 남질 않았어요

뭔가 주말이 아쉽기도 하면서

얼른 보내고 싶은 마음이네요

 

3월 9일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했고

10일 답장받은걸

이제야 확인해 봤는데

승인이 안 됐 더라고요

 

이유를 봐야 되는데

처음인지라 어리둥절하다가

재검토? 같은 걸 누른 것 같아서

심사 중이라고 뜨는데 원인을 몰라서

조금 슬프고 처지는 마음입니다

 

클린 하게 운영했고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욕심 없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힘이 쭉 빠지는 기분이네요 

 

그래도 뭐! 뭐가 됐든 좋습니다

경험이고 더 나아지면 되는 거니깐

다들 남은 주말 두 시간 

평안한 밤 보내시고

안녕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