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에어팟3 본체 분실 - 번개장터 중고거래

 


에어팟 3 본체를 잃어버렸어요

좌, 우 유닛만 덩그러니 남았는데

정말 슬픈 일이지만..

. 케이스를 찾지 못한다면

그래도 최소한의 금액으로

해결법을 찾을 수 있어요

바로 번개장터 중고거래를 하면 되는데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 사건의 발단

 

6시 저녁약속 보배식당


 사건은 2023년 2월 25일

토요일 저녁 6시쯤 일어났습니다

저는 친구들과 저녁 약속이 있었어요

저를 제외하고 다른 친구들은 다 도착해서

벌써 불판에 고기를 굽고 있었죠..



 지각한 저는 다급하게 뛰기 시작했습니다

절대 고기가 아까워서가 아니었죠

사랑하는 친구들을 빨리 보고 싶은

마음에 뛰었어요

절대 절대 고기가 아까워서 느 아니었죠

 



2. 잃어버린 장소

 

약속장소 바로 앞에서 잃어버렸어요 이런!!



 약속장소는 '보배식육식당

' 저는 롯데슈퍼 부근에서 뛰어갔죠

그때 외투 주머니가 깊지 않은걸 입고 있었고

에어팟은 볼륨을 크게 해놓고 음악을 듣고 있었죠!

저 부근에서 떨어진 것 같은데

음악 소리가 커서 떨어지는 소리도 못 들었어요

 



3. 해결방법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잃어버렸지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3.1 왔던 길 되돌아가기
인스타 스토리에 올리기

 

에어팟3 본체 분실

 

 

[강릉 소품샵] - '라이크 어거스트' 강릉 여행 추천

 

[강릉 소품샵] - '라이크 어거스트' 강릉 여행 추천

강릉 소품샵 라이크 어거스트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강릉 소품샵 라이크 어거스트 소개합니다! 강릉 여행 직접 다녀온 건 아니고 여자친구가 여행을 갔다가 소품샵 들

1sangjongm1n.tistory.com

 

라이크 어거스트 스티커 직접

가위로 오려서 붙인 본체를 잃어버렸어요

포스팅 한 적 있는데 왔던 길 되돌아가서

찾아보거나 그래도 안되면

혹시라도 주변에 주은사람이 있을까

인스타 스토리에도 올려봤는데

역시 'ㅋㅋㅋㅋㅋ 잃어버렸냐?'라는

연락만 잔뜩 받았습니다 ^_^

 



3.2 번개장터 중고거래

 

번개장터 중고거래



 그렇다고 남아있는

유닛 2개를 안 쓸 수는 없잖아요..!

이럴 때 그나마 현명한 방법이

중고물품을 사는 건데요

다행인 게 유닛보다 본체가 더 싸더라고요

어차피 에어팟은 소모품이니깐

.잃어버리지 않는 이상

고장 날 때까지 끝까지 사용하는 게

잘 사용한 거잖아요



 (정신승리 해봅니다)

아무래도 새 상품보다는 저렴하고

생각보다 유닛만 잃어버리거나

본체만 잃어버린 사람들이 많아서

매물이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만 원에 올리셨는데

5천 원 네고 성공했습니다!

택배 받으면 케이스도 하나 사서

다시 포스팅해볼게요

안 잃어버릴 거예요 다신..!

 

 

 

 



4. 덩그러니 남은 에어팟 3 유닛

 

 
 에어팟은 실생활에서 정말 많이 쓰이고

진짜 돈 안 아까운 물건 중 하나인데요

자주 사용하는 만큼

분실도 자주 잃어 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저의 바보 같은 실수를

그나마 저렴한 가격으로 방어했던

이야기를 해봤어요

다들 개인 물건 분실 조심하세요

저처럼 이러시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