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자다가는 일요일

친구집에서 와인 마셨어요

 

한 주가 끝나는 

일요일이 또 돌아왔네요

저는 이번주에 친구집에

초대받아 마당에서

와인을 먹었습니다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면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추울땐

담요를 둘러매고

술 한잔씩 한잔씩

기울였어요

 

좋은 시간을 보낼 땐

이런 순간을 함께 같이

하고 싶은 사람이

떠오르곤 합니다

함께 하면 더 좋을 텐데

말이죠

 


 

꽃이 폈어요

 

또 날씨가 따뜻해지고

낮의 길이도 길어지고

꽃들도 고개를 내미는

따뜻한 봄이

 

좋은 소식과 함께

저에게 찾아왔어요

결혼한 친구가

1년 6개월 만에

함양, 고향에 왔다며

 

친구들 모여 마당에서

술 한잔 하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또 좋은 기억

하나 2023 봄에 남겨놓는

 한 주였던 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비가 많이 와서

달리기를 못하고

일교차도 커서

기침을 콜록콜록 하지만

 

그래도 저는 시간이 지나는 게

반가운 것 같아요

여전히 문제점도 있고

개선점도 있는 상황에서

 

그저 시간이 흘러가고

무언가를 배우거나

무언가를 놓치거나

하는 일련의 과정들이

재밌는 것 같습니다

 

다들 한 주 어떠셨는지

내일은 월요일인데

싫음 반 기대 반 

가지고 잠에 들려고 해요

 

남은 시간 동안

편안한 밤 보내시고

잘 주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