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진주, 가좌동] - 벚꽃 구경 하셨나요? '가좌천'

 

   가좌천   

   경상대학 가좌캠퍼스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다들 벚꽃 구경 하셨나요?

저는 주말에

진주 벚꽃 명소 중 하나인

진주 가좌동

경상대학교 가좌캠퍼스

가좌천

다녀왔습니다!

 

 


 

가좌천 위치

 

 

위치는

경상대학교 가좌캠퍼스

정문! 앞에

하천이 있는데

그쪽으로 

벚꽃이 있어요

 


 

꽃구경

 

 

벚꽃 구경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걸으면서 생각했죠

 

경상대학교 가좌캠퍼스 다니는

학생들은 학교 갈 맛 나겠다

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바닥에

꽃잎들이

쏟아져 있는 것 도

예쁜 것 같아요

 

 

계속 걸었어요

날씨가 따뜻해서

좀 더웠는데

 

 

가좌천

벚꽃 나무 그늘 밑으로

지나가니깐

시원하고 좋았아요

 

 

사람 없을 때 빠르게

한번 찍어봤습니다

 

 

중간중간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 돼 있어서

걷다가 힘들면

데크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서

쉬다가 구경하다가

가시면 됩니다

 

 

벚꽃은 짧게 강렬하게

왔다가 지는 것 같아서

아쉽더라고요

볼 수 있을 때

실컷 많이 봐야 돼요

 

 

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 중간에 조그맣게

피어있는 게 너무 귀여웠어요

 

 

팝콘처럼

팝! 하고 터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도 한 번 찍어줍니다

포스팅을 위해서

 

 


 

내일은 벌써

월요일이네요

아쉬워요..

 

주말은 너무

좋지만 짧아요

마치

벚꽃처럼요

 

대신 주말이 벚꽃처럼

피어있을 땐

너무 좋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만큼 아쉽다고 한다면

짧게 피었다가

가는 벚꽃처럼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적어놓고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다들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