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HAPPY] - 행복한 경험

   1상 속의 종민  

   행복한 경험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행복한 경험

 

제가 며칠 전 

행복한 일이 있었어요

그렇게 큰 일은 아닌데

이 기분은 공유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로 남겨요!

 


 

역행자

 

 

2023.03.27 - [일상] - [역행자] - 속 시원한 변화

 

[역행자] - 속 시원한 변화

1. 30년 인생의 답답함 저는 평소 친구들과 대화를 하다가 다투면 종종 "아니 나는 너의 모든 면을 다 이해하 주려고 노력하고 굳이 내가 너의 마음에 들지 않는 모습도 말 안 하고 이해해 주는데

1sangjongm1n.tistory.com

 

원래 평소에 책 읽는 걸 좋아해요

글 쓰는 것 도 좋아하고

1월에 '역행자'라는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쓴 적이 있었죠

(웅진 출판사 역행자 리뷰 이벤트)

 

순리대로 살아가지 않고

역행을 하면서 살아가서

'역행자'라는 의미인데

이런 역행자들의 놀이터

네이버 카페

'황금지식'

에서 하나의 챌린지를 했었어요

 


 

10X 챌린지

 

 

10일 동안 

독서 미션과

글쓰기 미션을 

하는 챌린지인데

 

어차피 저는 글 쓰는 것 도

좋아하고 책 읽는 것 도 좋아서

손해 볼 게 없어서 시작했어요

 

책을 다시 한번 더 상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고요

 

챌린지를 성공한 사람들 중

우수한 사람 30명을 뽑아서

역행자의 저자인

자청님과 남산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거든요

 


 

10X 챌린지 성공

 

 

네 저는 이렇게 10일간

챌린지를 성공했어요!!

 

하지만!

 

우수 수료자 30인 안에

들지는 못해서

남산에 갈 수는 없었습니다

 

 

단톡방

 

 

네 그리고 챌린지를

성공한 사람들의

단톡방을 관리자님이

만들어 주셨어요

그래서 정보도 공유하고

자신들의 글도 공유했죠

 


 

5명 추가모집

 

 

그런데 카페에 이런 글이 올라옵니다

챌린지 우수 수료자 30인 안에

들지는 못했지만

등산 행사에 서포터즈로

 

자신만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도움을 줄 사람을

챌린지 완료 한 사람 중에

5명을 더 구하고 있었어요

 

기간은 오늘 하루

안 할 이유가 없죠

죽는 것 도 아닌데!

 

 

그리고 만일 5명 안에

들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15분을 랜덤으로

선정해서

책을 선물해주기도 했어요

 


 

행복한 경험

 

 

그러던 와중에 단톡방에서

어떤 한 분이 아이디어를

제시하셨어요!

저는 진짜 괜찮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었죠!

 

그런데 한 걸음 빼는 듯한

느낌이어서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작은 용기를 드렸어요

 

 

한번 해보시라고!

도전한다고 죽는 것 도 아니고!

손해 볼게 전혀 없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클루지의 내용은 다음에

포스팅 한번 해볼게요!

 

 

그리고 하루 뒤

5명 추가모집 결과가 나왔죠

그리고!!!

 


 

선물

 

 

 

제가 한번 해보라고 이야기했던

 그분이 추가모집 5명 안에 

들어오지는 않았지만!!

 

책 선물 받은 15명에는 당첨이

된 거예요!! 그래서 저에게

고맙다며 기프티콘을

보내주셨어요!!!

 


 

+남은 이야기

 

저로서는 진짜

행복했던 경험 같아요

역행자 책 내용 중에

'기버이론'이라고

나오는데

 

뭔가를 먼저 베풀었더니

또 좋은 결과로 돌아오는!

이런 경험이 정말

말 그대로 행복감을

주더라고요!

 

그냥 저의 소소한

행복했던 경험입니다!

 

 

그리고 완주자들에게!

 

약 만원 상당의 PDF책 또한

선물 받았어요...!

 

그저 읽고 쓰고 한 것 밖에

없는데 이렇게 좋은 일들이

생기다니!!!

 

뭔가 블로그 활동을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들 좋은 밤 보내세요

 


 

광고도 아니고!

홍보도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