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함양, 읍내] - 홍귤 좋아하세요? 스테인드 글라스는요? '홍귤'

   홍귤   

   HONG GYUL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함양 카페 홍귤

다녀왔습니다

가끔씩 가는데

포스팅은 처음이에요

 

내부 매장도 넓고

예쁘고

음료도 맛있고

스테인드글라스

원데이 클래스도 

하는 곳이에요

 

쇼룸 + 카페

같은 느낌이에요!

 

 

 


 

카페 홍귤 위치   

 

 

 

함양

한주아파트

양지아파트

중간 위치에 있어서

생각보다 찾기 쉬워요

 


 

주차장 여부

 

 

아쉽게도 주차장은 없습니다!

NO PARKING

라고 적힌 곳 에는

카페의 정문 앞이라서

그런 것 같고

 

정문을 피해서

주변에 노상주차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월 ~ 금

11:00 ~ 22:00

 

매주

토요일, 일요일

휴무

 


 

카페 홍귤 내부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많고

내부 공간도 넓어서

좋아요!

 

저는 주로 2인, 3인

이렇게 소수로 오지만

단체로 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단체로

와도 다 앉을 수 있어요

 

그리고 특별한 재미가 있는데요!

 


 

스테인드 글라스 원데이 클래스

 

 

사장님이

스테인드 글라스

원데이 클래스도

하시고

 

 

직접 만드신

작품들도 전시해 놓으셨어요

스탠드, 조명, 거울

~~~~

쇼룸 + 카페

같은 느낌인

공간입니다

 


 

카페 홍귤 메뉴

 

 

커피, 티

스무디, 주스, 에이드

등등 있고요!

 

포스팅은 못했지만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번에

 

홍귤 크림 라떼

마셨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토피넛 라떼를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토피넛 라떼

 

 

잔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의 센스를

볼 수 있습니다

 


 

 

요즘 하루가 너무 바쁘네요

이것저것 하느라

포스팅도 늦어지고

구독하신 분들 피드도

잘 못 챙겨보고 있고

 

바쁘다는 건

좋은 의미이니깐

그런 와중에도

힘내봅시다!

 

카페 홍귤처럼 분위기

좋은 곳에서

여유롭게 시간도 보내시고

다들 좋은 주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상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PPY] - 행복한 경험  (22) 2023.03.30
자다가는 일요일  (10) 2023.03.26
[24절기] - '춘분' 낮과 밤이 같은 날 (12 / 12)  (26) 2023.03.21
넘어가는 일요일  (32) 2023.03.19
쉬어가는 일요일  (29) 2023.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