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진주] -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진주 최고 영화관 의자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다녀왔습니다!

영화 소울메이트 보고 왔어요

 

진주에는 영화관이

4곳 있어요

 

진주 혁신도시에 2곳

롯데시네마 진주 혁신

CGV 진주 혁신

 

진주 시내에 1곳

메가박스 진주 중안

 

그리고 제가 다녀온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원래는 진주 롯데시네마

3곳 있었어요

시내(중안), 엠비씨네, 혁신

그런데 시내는 메가박스로

바뀌었어요 

 

KT멤버십 VIP포인트

사용하면 롯데시네마

영화표가 한 달에 한 번

무료라서 좋았는데

 

중안이 접근이 좋아서

그쪽으로 가곤 했는데

이번에 메가박스로 바뀌면서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오게 됐습니다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위치

 

 

MBC 경남 진주본부

쪽에 있습니다!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내부

 

 

1층 로비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영화관 만날 수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는

키오스크가 마련 돼 있어서

여기서 예매하거나

예약한 영화표를

뽑으시면 됩니다

 

 

또 한쪽 벽에는

포스터들 액자들이 걸려있고

간단한 내용이나 사진을

볼 수 있는

포스터 책자? 또한

마련 돼 있어요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 쪽에는

사진 같은 그림들이

걸려 있고

 

 

책을 읽을 수 있게

책과 자리들이 마련돼

있어요 뭔가 

영화관 + 독서

안 어울릴 것 같은데

 

여기 영화관 로비는

조용해서 생각보다

'독서'라는 키워드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같은 '문화'계열이라

이질감도 없었고요

 

 

팝콘은 필수겠죠?

당연 단 + 짠 + 제로콜라

국룰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손에

가루 묻기 싫어서

입으로 먹는 거 혹시

공감하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영관은 나선형으로 된 계단을

올라가면 나오는데

상영관이 전부

한 층 위에 있어요

 

소지하고 있는 물품이 많으면

무료 보관함에 맡길 수 있는데

제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맡기느라 정신없었나 봐요

 

 

웅장한 느낌이 들어요

위에 상영관 쪽에서 밑을

바라보면

 

 

계단이 보이는데

왼쪽에 단이 큰 계단은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

 

 

영화상영 시간을 기다리거나

잠시 쉬어가거나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층 사영관 위에도

쉴 수 있는 의자랑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요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의자

 

 

제가 진주에 있는

영화관은 다 가봤거든요?

근데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의자가 젤 편해요

 

리클라이너 의자라서

발 높이 등 높이 조절 할 수 있고

제가 덩치가 큰 편인데도

의자가 넓어서

진짜 편했어요

 

끝까지 다 눕히면

거의 자도 되는 수준!!!

영화는 진짜 편하게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