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상 정보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대충 만드는 '국밥 그릭요거트볼'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Bear Greeks   

   국밥 그요거트볼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2023.04.12 - [일상] - [그릭요거트] -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무조건 3배 저렴하게 먹기

 

[그릭요거트] -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무조건 3배 저렴하게 먹기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Bear Greeks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그릭요거트 만들기 직접 해봤습니다!! 그릭요거트 메이커 도움 받아서 만들어 봤는데요 재밌더라고요 ㅋㅋㅋ

1sangjongm1n.tistory.com

 

저번에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메이커

그릭요거트 만들기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만든 그릭요거트로

그릭요거트볼

만들어 봤습니다!!

보통은 그릭데이

 사서 많이 드시는데

gs25 그릭데이

팔기도 합니다!

 

 

저는 꾸덕한 요거트

제가 직접 만들걸로

만들었어요

그런데 왜!

'국밥 그릭요거트볼'

인지 뒤에 설명해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만들기

 

우선 저번에 만든

그릭요거트를 다 먹었기 때문에

다시 만들어 줍니다

 

 

만드는 과정은

쿨하게 생략했습니다

위에 이전글을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도 꾸덕하게

잘 만들었죠 ㅋㅋㅋㅋ

이번에는 멍청한 실수

(플레인 요거트 넘치는 것)

를 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숟가락 두 개로 빈 그릇에

담아 줍니다

꾸덕한 요거트 이기 때문에

안 떨어져서 두 개로 겨우

담았어요 ㅋㅋㅋㅋㅋ

사 먹는 그릭데이 좋지만

 

 

꾸덕한 요거트 만들기

재밌어서 계속 만들게

되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역시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집 앞에 gs25 그릭데이)

(있어도 전 만들어 먹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남은 설거지 거리

ㅋㅋㅋㅋㅋㅋㅋ

그릭요거트 메이커

설거지를 늦추면

굳어서 힘들어 지더라구요

 


 

그릭요거트볼 재료 준비
국밥 그릭요거트볼

 

 

우선 집에 있는

사과와 바나나를

토핑으로 준비했어요

 

그릭요거트는

섬유질이 풍부한

사과 또는 바나나

랑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앞으로 다양한 토핑을

시도하겠지만

일단 오늘은! 이걸로

 

 

먹기 좋게

토막토막 썰어 줍니다

 

 

사과를 우선 담아주고

 

 

바나나를 담아줍니다

 

 

만들어둔

그릭요거트

준비하고

 

쿠팡에서 산

1kg 그래놀라

준비합니다

 

 

그래놀라를 부워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코를 예쁘고 하고 싶은데

할 줄 몰라 그냥

막 했어요

 

 

그 위에 그릭 요거트를

올려 줍니다!

그러면!

 

국밥 그릭요거트볼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국밥 그릭요거트볼

이냐면 ㅋㅋㅋㅋㅋㅋ

 

저 그릇이 '국밥 그릇'

이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

다이소 우드 요거트볼

사러 갔는데 없어서

그냥 집에 있는

 

(집이 식당운영 합니다)

국밥 그릇에 담아서 먹었어요

그래서

'국밥 그릭요거트볼'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양도 국밥 처럼 많아요)

(제가 많이 먹거든요)

 


 

다시 + 1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만들기

 

 

설거지 해둔

그릭요거트 메이커

준비하고

쿠팡에서 주문한

플레인 요거트

준비해줍니다

 

 

과감하게 부어줍니다

저번처럼 멍청하게

가득 부어서

넘치는 일은

없도록

 

 

하기 위해서 적당히 부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주 조금 남아있어서

'아 이걸 더 부어 말어?'

라고 생각했죠

 

 

강행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 하지

라고 하지만

 

 

짜잔~~~~~~~

이번에는 안 넘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실패를 해봐야

다음번에 안 한다니깐요

값진 경험이었다...

또르륵...☆

 

 

남은 플레인 요거트는

쿨하게 마셔버럽니다

점성이 있어서

천천히 내려오기 때문에

저 상태로 1~2분

자세를 유지했어요

그러면 싹싹 긁어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차 유청 분리를 위해

냉장고에 넣어주고

 

 

24시간 뒤에

유청을 버려 줍니다

 그리고 스프링을 넣어서

 

 

저 상태로

닫아주면 돼요

스프링 압력 때문에

더 강한 힘으로 눌러져서

더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 만들기

할 수 있습니다

 


 

다시
국밥 그릭요거트볼

 

 

만들었으면 또 먹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이라 점심에는

요거트볼 만들어 먹게 되네요

 

이번에는 그릭요거트를

올린 공간도 없이

바나나 사과 그래놀라

가득 담아서

작은 그릇에 따로

그릭요거트 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명

'1종민 식 국밥 그릭요거트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중에 무겁게 먹었거나

술자리가 잦은 날

가볍게 한끼 먹고 싶을 때

직접 만들어 먹으니깐

속도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 도움도 되구요

평소 같으면 아마

라면이나 끓여 먹었을 것 같네요

 

베어그릭스 꾸덕메이커

그릭요거트 메이커

그릭요거트 만들기

그릭요거트볼

 

제 포스팅 보고

시도해보세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