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함양] - 스트레스 완전 해소 매운 쪽갈비 '인생극장 쪽갈비 함양점'

 

 

   인생극장 쪽갈비   
   함양점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인생극장 쪽갈비

함양점이 생겼습니다!

스트레스받는 날

바로 달려가서

매운 쪽갈비에

맥주 한 잔 했죠

 

함양에 쪽갈비

하는 집이 잘 없는데

생겨서 저는

기쁜 마음입니다

 

 

함양 인생극장

소개해 보겠습니다

 


 

함양 인생극장 쪽갈비
위치

 

 

위치는

동문사거리에

있습니다!

 

 

함양읍에서

동문사거리가

제일 번화가라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BBQ 옆에 있습니다

 


 

주차장 여부

 

 

아쉽게도

주차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동문사거리

주변

도로가에

노상주차 할 수 있어요

오후 6시가 이전에는

유료이니

참고해 주세요

 


 

영업시간

 

살짝 가려져서 안 보이죠?

제가 적어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은

16:0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입니다!

 


 

함양 인생극장 쪽갈비
내부

 

 

내부는 찍지 못했어요

다른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기 때문에

...!

 

테이블이 한

5~6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가? 사람들이

항상 가득 차 있어요

 


 

함양 인생극장 쪽갈비
메뉴

 

 

메인 메뉴

 

간장 양념 쪽갈비 (250g / 프랑스)
13,000원

매운 쪽갈비 (250g / 프랑스)
13,000

 

 


 

사이드 메뉴

 

돼지 껍질 (200g / 국내산)
8,000원

치즈 퐁듀 5,000원

꼬치 오뎅탕 10,000원

 


 

식사류

 

최루탄 주먹밥 9,000원

날치알 주먹밥 6,000원

해장 라면 5,000원

누룽지 5,000원

된장찌개 3,000

 


 

주류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청하 6,000원

음료수 2,000원

 


 

매운 쪽갈비
돼지 껍데기
날치알 주먹밥

 

저는 둘이서

매운 쪽갈비 3인분

돼지 껍데기 1인분

날치알 주먹밥

이렇게 시켰습니다

 

 

일단 기본 세팅입니다

기본 안주로 나오는

두부가 엄청 단단해서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다음 불이 들어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력이 좋아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고구마랑 떡을 올려 줍니다

고구마는 생으로 먹어도

될 만큼 좋은 고구마였어요

 


 

 

매운 쪽갈비

 

 

한번 초벌 해서 나옵니다

군침이 돌아요!!!!

맛있고 좋은 건

가까이에서 한번 더

봐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 포스팅하고 있는데

매운맛이 나는 것 같아요

침 고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이 많이 붙어있어서

뜯어먹는 재미가 있어요

그런데 매워요!!

스트레스 풀고 싶은 날에

맥주랑 먹으면 진짜

해소 정말 됩니다

 


 

날치알 주먹밥

 

 

고기만 먹으면

서운하잖아요?

그래서 밥을 하나 시켰죠

 

최루탄 주먹밥

시키면 매운 거 + 매운 거

죽을 것 같아서

날치알 주먹밥 시켰어요

 

 

보통 주먹밥이 나오면

장갑을 끼고 밥을 섞어서

조물조물 주먹밥 만들 잖아요?

그런데 보통 밥이 뜨겁단 말이죠

그런데 날치알이 차가워서

그냥 바로 섞어도 

안 뜨겁고 주먹밥 만들기

편했어요!!

 


 

돼지 껍데기

 

 

술이 부족했기에

술이 애매했기에

핑계 삼아

돼지 껍데기

하나 더 먹었습니다

 

 

갑자기 뜨거운 불에

올라가면 껍데기가

오그라 들어요

그래서 불 위에 올리고

집게로 살짝 눌러 줬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쫀득쫀득

ㅋㅋㅋㅋㅋㅋ

쪽갈비도 맛있었는데

저는 돼지 껍데기도

맛있더라고요

 

완전 쫀득쫀득해서

살짝 구워 먹어도 맛있고

바싹 구워 먹어도

 맛있고

 

덕분에 맥주 한 병 더 먹고

배불러서 죽을 뻔했네요

기분은 매우 좋았습니다

 


 

마무리

 

 

치열한 전투의 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방문한 날이

4월 10일

월요일이었는데

보통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은 스트레스

받기 쉽잖아요

 

매운 쪽갈비 먹으면서

시원한 맥주랑 함께 하니깐

스트레스가 풀리고 좋더라고요!!

 


 

오픈한 지는 얼마 안 됐지만

함양 쪽갈비

함양 맛집

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어요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이

예전에 어떤 가게를 하셨는데

그때 '국수'가 진자 맛있었거든요

기본적으로 사장님의

요리솜씨가 뛰어나셔서

밑반찬도 맛있었어요

 

함양 인생극장 쪽갈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