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함양] - 짬뽕, 탕수육 먹고 배터져 죽을뻔 '하오츠'

 

   하오츠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날씨 좋았던 날

친구랑 저녁을 먹기로 했죠

 

"짬뽕 먹을래?"

"그래"

 

"탕수육도 먹을래?"

"그래"

 

"하오츠 갈래?"

"그래"

 

우리는 이렇게

하오츠

가게 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함양 중국집

많은데

함양 짬뽕

하는 식당 중에서도

 

제가 느끼기에

"언제 가도 평타 이상이다"라고

느끼는 곳이에요

함양 맛집

입니다!

 


 

하오츠 위치

 

 

한마음 아파트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찾기 쉽습니다

 


 

주차장 여부

 

 

주차장 있습니다!

정문 바로 앞에 있어요

주차공간이 없더라도

도로가에

노상주차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19:30

 


 

하오츠 메뉴

 

 

짜장면 6,000원

짜장밥 6,000원

 

짬뽕 8,000원

짬뽕밥 8,000원

 

백짬뽕 8,000원

백짬뽕밥 8,000원

 

야끼우동 8,000원

야끼밥 8,000원

 

 

쟁반짜장 17,000원

쟁반야끼 17,000원

짬뽕국물 13,000원

 

찹쌀 탕수육 小 14,000원

찹쌀 탕수육 大 21,000원

깐풍 탕수육 18,000원

 

 

칭다오

고량주

팔고 있네요?!

 

곱빼기는

1,000원

추가입니다

 


 

하오츠
짬뽕
찹쌀 탕수육 小

 

 

밑반찬은

소소합니다

추가로 먹을 사람은

셀프이고

 

밥 도 있어요!

밥은 추가요금 없고

드실 분은

셀프로 떠

드시면 됩니다

 

 

하오츠

짬뽕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

그냥

맛있습니다

긴 설명이 필요 없네요

 

 

우리는 분명

찹쌀 탕수육 小

시켰단 말이에요

그런데 성인 남자

(밥 잘 먹는)

2명에서도

 

많았어요

그런데 맛있어서

꾸역꾸역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

 

완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보니깐

국물까지 싹 비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좀 웃겼다

 

"그냥 맛있습니다"

증명을 했네요!

여기 하오츠는

저에게

특별한 추억이 있어요

 


 

식탁에 비친 한마음 아파트

 

저는 작년에

공무원 시험 준비를

했었죠

지방직 건축 9급이었는데

 

결과는?

떨어졌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같이 공부를 했는데

 

여기 하오츠 메뉴 중에는

'짬뽕국물'

있어요!

그러면 같이 공부하던 친구랑

이거 하나 포장해서

 

한마음 아파트

 

이렇게 해 질 녘

배경을 보면서

다른 친구 아버지가

운영하시는 카센터

영업이 끝나면

거기 있는 사무실로

터벅터벅

 

가는 길에

마트 들려 소주 3병

사들고 터벅터벅

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먹었던

짬뽕국물이

진짜 맛있었는데

오랜만에 들렸더니

생각나네요

 


 

함양 중국집

많아요

함양 짬뽕

하는 집도 많고요

하오츠

맛있습니다

(물론 다른 집도 맛있어요!)

함양 맛집

이라고 생각해요

한번 다들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