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함양] - 무조건 200% 해장 되는 쌀국수 '함양 포슈아 쌀국수'

 

   함양 포슈아 쌀국수   

   PHO XUA  
   RICE NOODLE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제가 사는 곳!
함양 쌀국수
집 생겼어요!!
가게 이름은
포슈아
함양 포슈아
 
쌀국수랑
베트남 음식
좋아하는데
다른 도시로 나가야
먹을 수 있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너무 기쁜 소식이라서
당장에 달려갔지만
함양 맛집
소문이 나버렸나요?
 
3번의 방문 끝에
먹을 수 있게 됐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앉을자리가 없었어요!
 


 

함양 포슈아 쌀국수 위치

 

 

 

검은색 건물 배경에
노란색 간판이라
 
과장 살짝 보태서
3km 밖에서도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서도 잘 보여요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 여부

 

 

아쉽게도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가게 주변에
도로가 넓어서
노상주차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가끔씩 점심에 손님들이
많이 몰려서 재료가
소진될 경우
재료 준비하는 경우가 있어요
가끔 그런경우에는 
17:00부터 다시
영업을 합니다

 

 


 
재료가 소진 날 만큼
맛있다는 의미겠죠?
어떻게 아냐구요?
제가 일부러
애매한 시간 16:00시에
갔어서 알아요

 

 


 

함양 포슈아 쌀국수 내부

 

 

입구에서부터 자연의 느낌이
베트남의 느낌이 오고 있습니다
공간과 공간 사이를 연결하는
중문에 저렇게 인테리어 하니깐
산뜻하고 감성이 좋은 것 같아요
 

 

식당 컨셉에 충실한 인테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주황색이 눈에 확 띠네요
 

 

아 그리고 타이거 맥주도 팔아요!
제가 알기로 함양에서
타이거 맥주 파는 곳 은
 
함양 포슈아 쌀국수
밖에 없을 거예요
저는 어제 과음을 해서
ㅎㅎㅎㅎㅎㅎ
오늘 맥주는 패스했습니다
 
하지만 먹을 거예요
곧 또 갈 거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많습니다 ㅋㅋㅋㅋㅋ
음식을 기다리면서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바 자리에
앉아서 먹었는데
안쪽에 테이블 자리
 있는 공간이 또 있어요
그런데 손님들로 가득 있어서
 
대뜸 제가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없기에
다음에 포스팅해볼게요
다시 한번 더 방문할
이유가 생겼네요 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좋고
 


 

함양 포슈아 쌀국수
메뉴

 

 

제가 3번 방문만에 먹었다고
했잖아요? 손님들이 가득 차서
그런데 이렇게 가게 문 밖에
메뉴판이 있어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쌀국수
 
소고기 쌀국수 7,900원
해물 쌀국수 7,900원
얼큰 소고기 쌀국수 8,900원
얼큰 해물 쌀국수 8,900원
 


 
볶음밥
 
나시고랭 볶음밥 7,900원
팟타이 볶음밥 7,900원
갈릭 베이컨 볶음밥 7,900원
베이컨 김치볶음밥 7,900원
새우 볶음밥 7,900원
파인애플 볶음밥 7,900원
매콤 갈릭 베이컨 볶음밥 7,900원
돼지 바베큐 볶음밥 7,900원
 


 

분짜
단품 13,000원
고기 추가 +4,000원
 


 
사이드 메뉴
 
고기짜조 3 pcs 6,000원
해물 짜조 3pcs 6,000원
왕새우 튀김 5 pcs 6,000원
새우볼 8 pcs 6,000원
치킨 가라아게 8pcs 6,000원
닭 윙봉 튀김 5pc 6,000원
야채 춘권 5 pcs 6,000원
모둠 튀김 9,000원
(춘권 2+해물짜조 1+왕새우 2+가라아게 3)
 


 

얼큰 해물 쌀국수
나시고랭 볶음밥
고기 짜조

 
저는 해장이 필요했기에
얼큰 해물 쌀국수랑
나시고랭 볶음밥
그리고
고기짜조
이렇게 3개 시켰어요
 

 
이렇게 바 테이블에
나란히 앉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이
맛있더라고요
저는
양파조림이
맛있었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기다리는 동안
이러고 놀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호할게요

 


 

얼큰 해물 쌀국수

 

 

해장으로 최고!!
해물 육수
저의 숙취를
정화시켜 주고 있습니다
 
맛은 말할 것 도 없이
맛있어요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그동안의 노고를
전부 치유받는 기분
 
중간중간에
씹히는 오징어도
 맛있고
그냥 국물이 끝내줍니다
만일 본인이 술을 먹었다
그냥
얼큰 해물 쌀국수
드십시오
그냥
외우시면 됩니다
해장 = 얼큰 해물 쌀국수

 
 


 

나시고랭 볶음밥

 

 

여자친구랑 저랑
딱 처음 한입 먹고
서로 눈 동그래져서
"맛있다"
했습니다
 

맛있었어요
쌀국수로 얼큰하게
속을 달랜 다음
나시고랭 볶음밥으로
살짝 달래주면서
포만감 채우기
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짜조

 

 

육즙이 팡!
조금 식혀서 드세요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육즙 때문에
입천장 다 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오늘은 마무리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그만 ㅋㅋㅋㅋㅋㅋ
 
재방문 의사가 있다면
10000%
입니다!
 
저에게는 좋은 소식인 게
메뉴가 많아서
여러 번 방문할 이유가 생겼어요
아직 분짜도 못 먹어봤고
다른 메뉴들도 못 먹어 봤어요
 
갈 이유가 더 더 더 생긴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는 함양이라는 곳에
최초로 생긴 쌀국수집이라서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장님이 남자 2분인데
두 분 다 잘생겼습니다
함양 맛집
뿐만 아니라
얼굴맛집
 
사장님들도 친절하고
아르바이트생분도 친절해요!
제가 앉아 있는 동안에도
자리가 없어서
손님들이 돌아가곤 했는데
그만큼 맛집이라는
증거겠죠?!
얼른 가보세요!
 
함양 포슈아 쌀국수
추천합니다
와서 시원한
쌀국수 한 그릇
 하고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