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엇이든 리뷰

'함양 산삼축제' 18회 함양에서 힐링을, 산삼으로 건강을 ! 경남 가을축제 ! + 함양, 상림 사진

함양 산삼 축제

 

- 날이 점점 시원해지는 가을이 오고 있죠? 날씨가 좋아진 만큼 놀러 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곤 합니다

- 상림 숲 공원에서 산책도 하고 여기저기 볼거리를 보며 휴식도 취하고 즐기고 갈 수 있는

- 경상남도 함양군의 '함양 산삼 축제' 여기로 놀러오세요 !

 

함양 산삼축제 홈페이지
함양 산삼축제 홈페이지

 
👆 함양 산삼축제 홈페이지입니다
 

함양 산삼축제 일정표
함양 산삼축제 일정표

 
👆 함양 산삼축제 일정표입니다
 

함양 산삼축제 프로그램
함양 산삼축제 프로그램

 
👆 함양 산삼축제 프로그램입니다
 


 
2023년 9월 7일부터 12일까지
함양 상림공원에서 산삼축제가 열립니다!
가을먹거리 축제로
산삼을 태마로 한 축제입니다
 

 
지리산 아래 있는 함양군
제가 사는 고향인데요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 저녁 바람이 선선해질 때쯤
딱 이맘때쯤
함양 산삼축제가 열렸어요
 
어릴 적부터 추석, 축제 이렇게 겹쳐서
마음이 두근두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상림공원은 꼭 축제기간이 아니어도
매우 자주 가곤 합니다
함양 상림축제에서
힐링도 하고 재미도 즐겨보세요!
 


 
끝으로 제가 사랑하는
고향 함양의 사진을
소개하고 마무리 할게요
타임라인은 뒤죽박죽 입니다
 

 
작년 산삼축제 때
추석이랑 겹쳐서
사촌동생들과
갔던 기억이 나네요
열기구 탈 수 있는게 있었어요
 

 
상림공원 산책 했던 어느 날
하늘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여기도 상림공원이에요
입구에서 보면 바로 보이는데
저녁에는 저렇게 불을 켜 줍니다
상림 최치원 역사공원 이에요
낮에는 방문해서 관람 할 수 있어요
 

 
언제인지 기억은 안 나는데
계절마다 어울리는 꽃
상림숲에 심겨져 있어서
산책하는 재미가 있어요
 

 
상림 숲 까지 가는 하천 길 입니다
 

 
상림 숲
폭포입니다
옆 길로 해서
위로 올라가서
상림 숲 전경을
볼 수 도 있어요
 

 
이건 상림숲은 아니고
함양읍 지곡면
남계서원 빛의축제
했을 때 입니다
레이저로 쏘아서
공연을 했던 기억이 나는데
너무 좋은 추억이네요
 

 
함양 군청 가는 길 입니다
작년 가을 쯤 인 것 같아요
 

 
여기는 경상남도
함양군 서상면!
작년 가을쯤인데
감 깍으러 갔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상림공원 가는 하천길
런닝중이었는데
고양이가 빌을 안 비켜 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림공원 근처에
필봉산이라고
작은 산 있는데
한번 방문해보세요!
 

 
상림 공원 어느날
지나가다가
신기한 동그라미 구름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올해 봄 쯤일까요
개나리 인 것 같네요
 

 
함양 길거리
목련인가요?
 

 
이 사진은 2년전 4월 쯤 벚꽃
필쯤인데 함양군 백전면 입니다
벚꽃 필 쯤 백전면
도로 달리면 예쁜 벚꽃길을
볼 수 있어요
 

 
함양여중 쪽에
예쁘게 핀 벚꽃입니다
 

 
상림공원에 있는
농구장 입니다
작년에는 친구들이랑
자주 가서 모르는 사람들과
농구를 하고는 했는데
올해는 많이 못 해서 아쉽네요
 

 
상림숲은 계절마다
어울리는 꽃이 심어져 있는데
동그랗고 키 작은 애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게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상림공원 가는 하천길에
이런 돌다리도 있어요
예전에 많이 건넜던
기억이 나네요
 

 
작년 축제 했을 쯤 인데
지금봐도 예쁘네요
 

 
상림 숲 내부에
흙길이라고 해서
사람들이
맨발로 걸어요
건강도 좋고
모래도 고아서 기분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축제에서
제가 찍은 사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이 통통하게 찐게
귀엽네요
 

 
작년 추석 산삼축제 기간에
어린아이들 노는 미로 탈출하고
신나서 한 컷 찍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