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진주, 가좌동] - 분위기 좋은 동네 카페 '동네커피'

 

   동네커피 가호점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진주에 벚꽃 구경 갔을 때

진주 경상대학교 앞

가좌천에서

 

2023.04.02 - [일상] - [진주, 가좌동] - 벚꽃 구경 하셨나요? '가좌천'

 

[진주, 가좌동] - 벚꽃 구경 하셨나요? '가좌천'

가좌천 경상대학 가좌캠퍼스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다들 벚꽃 구경 하셨나요? 저는 주말에 진주 벚꽃 명소 중 하나인 진주 가좌동 경상대학교 가좌캠퍼스 가좌천 다녀

1sangjongm1n.tistory.com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까지 걸어갔었죠

 

2023.04.04 - [일상] - [진주] -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진주 최고 영화관 의자

 

[진주] -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진주 최고 영화관 의자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다녀왔습니다! 영화 소울메이트 보고 왔어요 2023.04.04 - [일상] - [영화] - '소울메이트' 찐한

1sangjongm1n.tistory.com

 

솔직히 너무 덥고

힘들었습니다

영화 상영시간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서

 

 

 

 

눈앞에 보이는 카페를

후다다닥 들어가서

쉬었어요

바로 

 

진주 동네커피!!

 


진주 동네커피 위치

 

 

진주 엠비씨네 롯데시네마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급하게 들어와서

메뉴판은 못 찍고

내부 사진만 몇 장

찍었네요

 

일단!

 

진주 동네커피 영업시간

 

매일

09:30 ~ 21:30

입니다

 


 

진주 동네커피

 

진주 동네커피진주 동네커피

 

갑작스럽고 급하게

들어갔는데

진주 가좌동 카페

진주 호탄동 카페

괜찮은 것 같아요

 

 

귀여운 곰돌이가

티슈를 받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진주 동네커피

 

엄청 큰 곰돌이

인형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옆에 거울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가

조용하고 차분해요

공간 공간 분리가

잘 돼 있는 느낌이라서

 

소소하게 담소 나눌 사람은

창가 쪽으로

카페에서 조용히

공부나 작업하실 분들은

안쪽으로 앉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카페에서 작업이나

공부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공부하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메뉴는 더위에 지쳐서

못 찍었는데

나갈 때 보니

엄~~~~ 청

다양하더라고요

 

간식부터 음료까지

영화관 들릴일 있으면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저는 이렇게 이야기를 하기 위해

창가 쪽 자리로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핸드폰 충전하기 위해

콘센트를 찾아서 온 거예요

 

 

눈에 띄는 귀여운 주황색 버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 참지 가까이 가서

찍었습니다 이런 조명이

카페의 분위기를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정신없이 들어왔지만

좋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