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진주, 시내] - 양식 좋아하세요? '센티멘탈로그'

 

 

   센티멘탈로그   

   Sentimental Log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진주 시내 맛집

진주 양식 맛집

진주 파스타 맛집

센티멘탈 로그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진주 교육청

앞에 있었는데

근처로 이사했더라고요

전에 있던 매장보다 훨씬

 

내부가 넓어지고 

깔끔해진 것 같아서

다시 방문하게 됐습니다

 

 


 

진주 센티멘탈로그 위치

 

 

진주 시내라서 쉽게

위치는 찾으실 수 있어요

 

센티멘탈로그 위치센티멘탈로그 위치

 

걷다가 보면 주변

건물들이 오래된 느낌인데

딱 한 군데 새로 인테리어 한

느낌이 풍기는 곳이 있어요

바로 거기입니다!

 

 

아 그리고 저는

진주 시내

진주 중안동에 있는

센티멘탈로그 간 거예요

제가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진주 시내에만 있었는데

센티멘탈로그 하대점

생겼더라고요!

 


 

센티멘탈로그
주차장 여부

 

주차장은 아쉽게도 없습니다

저는 뚜벅이라 뚜벅뚜벅

걸어갔답니다

 


 

센티멘탈로그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1:30 ~ 20:30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7:00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오후 3시부터 5시 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네요

방문하시려면 주의하세요!

 


 

진주 센티멘탈 로그
내부 사진들

 

 

 

매장이 이사하고 나서

넓어졌어요

가운데 커다란

장난감 같은 게 있는데

저거 뭐라고 부르죠?

 

아무튼 사장님이 저

장난감을 좋아하시나 봐요

한쪽 벽면에 같은 모양의

장난감 작은 게 진열 돼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의자랑 테이블이랑

식당 내부 인테리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오픈 키친이라서

요리하는 과정을

전부 볼 수 있어서

좀 더 신뢰가 가는?

그런 느낌입니다

 

 

이사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저는 파란색으로 칠해진

벽면 쪽에 앉았는데요

뭔가 잘 어울렸어요

 

액자도 걸려있고

메뉴판 세워서 

찍어봤어요 

ㅎㅎㅎㅎㅎㅎ


 

진주 센티멘탈 로그 메뉴

 

 

메뉴는 크게 

파스타

스테이크

필라프, 덮밥

음료수

이렇게 있습니다


 

파스타
PASTA

 

크림 파스타 [해물/베이컨] 15,000원

매운 크림 파스타 [해물/베이컨] 16,000원

토마토 파스터 [해물/베이컨] 16,000원

쉬림프 오일 파스타 15,000원

샐러드 파스타 14,000원

 


 

필라프, 덮밥
RICE

 

필라프 [목살/베이컨] 15,000원

연어 덮밥 12,000원

크림 리조 [해물/베이컨] 15,000원

매운 크림 리조또 [해물/베이컨] 16,000원

 

 

 

 


 

스테이크
STEAK

 

목살 스테이크 20,000원

연어 스테이크 20,000원

 


 

음료수
DRINK


콜라/사이다 2,000원

제로 콜라 2,500원

에이드 [레몬/자몽] 4,000원

소주 [참이슬] 5,000원

맥주 [카스/하이트] 5,000원

수입맥주 [기네스/호가든] 7,000원

레드 와인 7,000원 / 25,000원

화이트 와인 7,000원 / 25,000원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30,000원

 

저는

목살 스테이크

매운 크림 리조또 [베이컨]

시켰어요!


 

 

목살 스테이크
 매운 크림 리조또


목살 스테이크가

센티멘탈로그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메뉴 같아서

메인으로 시켰습니다

 

식전빵

 

배가 고파서 식전빵을 그냥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피클도 시고 맛있었어요

 

귀여운 접시 숟가락 포크 나이

 

포크 숟가락 

나이프 접시

귀엽지 않나요?

 


 

목살 스테이크

 

 

맛있었습니다!!!

파인애플이랑

목살 스테이크랑

옆에 채소들이랑

같이 얹어서 

 

한 번에 포크로

콕!

집어서 먹으면

잘 어울려요

파인애플이

신의 한 수 같아요

 


 

매운 크림 리조

 

 

매운 크림 파스타를 먹을까

리조를 먹을까 하다가

매운 크림 리조또 선택했는데

잘 선택한 것 같아요

 

면을 먹으면 금방 배가

꺼지기도 하는데

쌀이라서 든든하고

소화도 잘되는 느낌?

무엇보다

진짜 맛있었어요

 


 

마무리

 

얼굴 접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런 장난치시나요?

싹싹 긁어먹기 전에

얼굴 만들어 봤어요

 

싹싹 긁어 먹었어요

 

오늘도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매운 크림 리조또

소스가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삭삭

긁어먹은 거 보이시나요

ㅎㅎㅎㅎㅎㅎ

 


 

사장님 혼자 요리를 하시는지

가게를 이사를 해서 그런지

음식이 조금 늦게 나왔어요

(엄청 바빠 보였습니다)

 

그래도 기다린 만큼

맛 하나는 보장되니깐

아까운 시간은 아니었어요

 

인스타 업로드 시 콜라 or 사이다

증정하는 이벤트 있고요

현금 결제 시 2,000원 할인 돼요!

 

계산하는 곳 앞에 카카오뱅크 계좌번호

있는데 저도 현금 결제해서

2,000원 할인 야무지게 

받았습니다

 


 

진주 시내 맛집

진주 양식 맛집

진주 파스타

라는 키워드로

 

찾으신다면

센티멘탈로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