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진주, 평거동] - 미나리 삼겹살 좋아하세요? '목구멍'에 기름칠 합시다

 

   목구멍   

   진주 목구멍   

 

 

안녕하세요

일상 속의 종민

'1 종민'입니다

˘◡˘

 

 

평거동 삼겹살 맛집

진주 미나리 삼겹살

미박 삼겹살

진주 '목구멍'에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미박 삼겹살

맛있기로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평거동에서 하루 보낼 일이

생겨서 오늘 저녁은

'목구멍'에 기름칠이다!

미박 삼겹살 먹었습니다!

 


 

진주 목구멍 위치

 

 

위치는 여기!

찾기 쉬워요

 


 

주차장 여부

 

 

목구멍에 기름칠하러

왔는데 아쉽게도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길거리에 주차하거나

주변의 공용주차장에

주차해야 됩니다!

 

저는 숙소에서

뚜벅뚜벅 걸어와서

큰 상관은 없었어요

평거동 주변의 숙소들이랑

목구멍의 위치가

가까워서

 

평거동에서 하루

머무신다면

숙소에 주차하시고

걸어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7:00 ~ 24:00

연중무휴

 

역시

평거동 맛집

소문이 헛소문은

아니었어요

 

밖에 잠시 앉아서

웨이팅을 했는데

숫자가 적혀 있는

귀여운 숟가락을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주 목구멍 내부

 

진주 목구멍의 자신감

 

자신감 있는 문구가

보이시나요?!

분위기, 음식 맛 안 따지는

사람은 오지 말라고 합니다

미박 삼겹살 진짜 맛있었거든요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의미겠죠?

자신감 가질만큼의 삼겹살이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 인테리어

 

소주병으로

벽면을 인테리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술맛도 좋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진주 목구멍 메뉴

 

 

미박 삼겹살 (150g) 11,000원

특목살 (150g) 11,000원

갈비 본살 (150g) 17,000원

 

 

식사류

 

회냉면 7,000원

물냉면 6,000원

라면 4,000원

비빔면 4,000원

도가니 된장 4,000원

공깃밥 1,000원

 

진주 목구멍 메뉴

 

꽃데기 6,000원

 


 

미박 삼겹살
3인분



저는 미박 삼겹살

미나리 삼겹살을

3인분 시켰는데요

 

'어? 아이디어 되게 좋다'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있었어요

 


 

 

 

첫 주문은 3인분부터

섞어서 3인분 가능하고

이렇게 테이블마다

쟁반이 뒤집어져 있고

 

그 위에 고기 메뉴가

적혀 있어요

그리고 주문을 하면!

 

 

이렇게 쟁반을 뒤집어서

상차림 해온 쟁반을 그대로

그 위에 올려줍니다

 

편-안

이렇게 딱 들어맞는

편안한 기분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집도 삼겹살

식당을 하고 어릴 때부터

서빙을 자주 해왔었는데

이 아이디어는 진짜

무릎을 탁!

칠만큼 좋은 것 같았어요

 

아르바이트생들이

상 차리고 치우는 게

편해 보였어요

 

 

삼겹살은 직접

구워주십니다

통통한 거 보세요

끝내줍니다

 

 

고기를 올리고

일 하러 가시고

어느 정도 고기가

익었다 싶으면

와서 뒤집어 주고 가십니다

 

그리고 김치랑 콩나물도

구워 드시라고 말해줘요

그러면 우리가

김치랑 콩나물을 올려서

먹어요

 

솥뚜껑이 기울어져

있어서 돼지기름이

김치랑 콩나물 쪽으로

자연스럽게 흘러

 

잘 익었고

 맛있었어요

 

 

시간이 지나면

직접 오셔서

잘라 주고 가십니다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미나리를 투척!

 

 

사진으로 봐도

상큼하네요

일부만 올려 주시는데

 

미나리를 구워 먹어도 되고

생 미나리를 먹어도 되고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쌈1

 

미나리 듬뿍

한 쌈

 

쌈2

 

미나리 듬뿍

2쌈

 


 

오랜만에

'아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

라는 느낌을 제대로 받았네요

미나리에 삼겹살은

처음 먹어보는데

 

산뜻하고 맛있었네요

진주 목구멍

평거동 맛집

이라고 소문났었는데

 

사실이었습니다

평거동 삼겹살

중에서 맛있었던 것 같아요

진주 미나리 삼겹살

있다니!!

 

재방문의사

1000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