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기

이너 커피, 다양한 크로플 맛집 - 경상남도 함양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좋길래

저녁 먹고 마실 나왔다가!

'이너커피'라는 카페에 들렀습니다

크로플이 맛있다는 소문을 자자하게 들어

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항상 갈 때마다 자리가 없더라고요

코 앞까지 갔다가

헛 걸음만 3번 한 것 같아요 



내부에 테이블이 몇 개 없어서

그런 것 같은데 제가 갈 때마다

항상 사람들로 북적북적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겠죠?

이거 승부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런데 오늘 딱! 자리가 있길래

냉큼 바로 들어갔습니다

 

 

 



위치

 

 



 정확한 주소

는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용평길 17 1층' 입니다

주변에 노상주차를 할 수 있는데

오후 6시 이전에는 주차요금을 받습니다

저는 뚜벅이라 걸어왔어요

 

 

 

이너커피 입간판 거울 처럼 반사돼서 제가 조금 나왔네요



 입간판도 이렇게 멋있게 돼있네요

제가 살짝 나왔어요

보니깐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있고

전화번호도 있어요

배달에 민족도 있던데

예약이랑 배달도 되는 것 같아요


이너커피 간판


 이런 포인트도 감성 있는 것 같아요


외부 크로플 메뉴판

 


 제가 '크로플 맛집'이라고 했죠?

그만큼 크로플 메뉴가 진짜 다양해요

아직 먹어보기 전이었는데

벌써 뭐 먹을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외부에도 편하게 볼 수 있게

메뉴판이 있어요 

 



이너커피 내부

 

음료 메뉴판

 



 음료 메뉴판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이너 크림라떼를 시켰어요!!

하이볼도 파는 걸 보니 이거 못 참겠네요

다음에 간단하게 술이 땡기지만

많이 먹고 싶지 않은

그런 날에 한번 와야겠어요


 

내부 크로플 메뉴판



 저는 바질 크로플을 시켰는데

아쉽게도 큰 크로플이 없어서

미니 플레인 크로플 3 조각으로

대체했어요!


 



 바질 크로플, 이너 크림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브라운 치즈 크로플도 맛있다던데

먹어보고 싶어요

제일 호기심이 가는 메뉴는

츄러스 크로플이에요

하나씩 천천히 다 먹어볼 거예요

 



이너커피 내부

 

 


 앉을 수 있는 공간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다른 쪽 도 찍고 싶었는데

다른 손님분들이 있으셔서 못 찍었습니다

다음에 찍어볼게요

공간이 협소하지만

그래도 나름의 매력이 있는

장소인 것 같아요


스피커 노래소리가 빵빵

 


 스피커 노랫소리가 빵빵해요!

그냥 저의 개인적인 생각에는

장소가 좁다 보니깐

이게 옆 사람들 소리가 다 들리죠

그리고 너무 조용하면

좁은 공간이 어색한 공기로

가득 찰 수 도 있고요



 그런 걸 나름 배려해서

이렇게 노래가 나오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플레이 리스트도 좋았던 것 같아요

'어? 이 노래 뭐더라?'라고

하면서 재밌게 시간을 보냈어요 


 

 



벽 쪽에도 지루하지 않게

이렇게 화분과 물가 사진이 있는데

좁아 보일 수 있는 공간에

뭔가 생동감?을 주는 포인트 같습니다

만일 경상남도 함양에 놀러 오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